맛집정보

강릉빵집 손병욱 베이커리 마늘바게트 대박!!

아라레BR 2017. 12. 18. 22:52
반응형


벌집 장칼국수를 먹고 주차장으로 돌아가던 길 우연히 보게된 강릉의 숨은 맛집이 있었습니다. 이름하여 손병욱 베이커리! 2013년 식신로드에 "시금치 카스테라" 로 방영된 지역의 맛집이더라구요~ 이런걸 보고도 들어가보지 않는다면 맛집블로거 사명감이 아니기에 예정에 없었지만 쑥~하고 들어가 봅니다. 



식신로드 방영인증!! 



들어가보니 일반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에서는 보지 못했던 특이한 빵들이 보이더라구요. 햄 핫도그도 있었구, 사진에 보이는 나비파이, 나뭇잎파이 등... 파티셰님이 창작센스가 대단하신듯~~



손병욱 베이커리 매출 Top No. 1 이라는 시금치 카스테라



매출 No. 2 마늘바게트!



커피와 빵을 먹으러 테라로사에 갈 예정이라 아쉽지만 1,2 등만 데려왔습니다. 다음 방문 땐 바나나 카스테라도 한번 먹어 보는 것으로 와이프와 적정선에서 합의를 극적으로 하였답니다. ㅎㅎ





숙소인 콘도로 돌아와 낮에 구입한 빵을 시식해 봅니다. 윤기가 좌르르~ 때깔이 참 곱습니다. 파주의 유명베이커리인 류재은 베이커리의 마늘빵과는 다른 스타일 이네요.



바게트가 식빵과 같은 모양으로 가로로 반쯤 잘려있는데 그 사이사이에 버터가 발려있어 진짜 촉촉하더라구요~ 마늘 소스도  적절히 발려있어 대박 맛있음!! 왜 한개만 샀을까? 하는 후회도 밀려왔슴 ㅠ.ㅠ 한마디 평을 해보면 겉은 바삭! 속은 촉촉&달콤! 인생 바게트 등장이요!



개인의 입맛에 따라 다르겠지만 바게트 만큼은 이 곳이 본좌가 아닐까.... 단! 시금치 카스테라는 내 스타일의 빵이 아니었습니다. ㅎㅎ 우리가족의 투표로는 바게트 3명 추천, 카스테라 1명 추천(3살 아이)의 스코어가 나왔습니다. 참조하시길!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