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정보

[앱테크]하루 5초 투자로 3만원 소확행!! 아하토큰 질문과 답변으로 보상 받는 앱!!

아라레BR 2022. 2. 12. 18: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만을 쏙쏙 뽑아 드리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단군이래 가장 돈벌기 좋다는(??)

시대가 도래하였습니다. 

 

 

저도 많이는 아니고

몇가지 쉬엄쉬엄 하고 있는데요~

이제 곧 열매를 딸 시점이 와서

공유드려봅니다.

 

먼저 아하는 네이버 지식인과 같이

사용자가 질문을 작성하여 문의하면

전문가가 답변하여 주는

매우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저도 회사 업무보면서

세무나 회계, 통관, 연말정산 같은

잘 모르는 업무등에 대해

자주 묻고 답변을 참고하는

참 고마운 서비스랍니다 ^^

 

 

꼭 어려운 질문과 답변만이 아닌 사소하지만 많이 궁금했던 질문들도 많이 올라오고 답변을 주고 있기 때문에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쉽게 접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내가 이걸 하면 무엇을 주는데 그래??" 라는 의문이 드실꺼에요~ 맞습니다. 그렇고 말고요~

 

 
아하q&a는 우리들의 질문과 답변에 보상을 제공하는데 그 보상이 아하토큰입니다. 아하토근은 현재 업비트에 상장되어 있는 실체가 있는 가상자산이라서 매도를 하게 되면 현금으로의 환금이 되는 점이 강점입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과거대비 가치가 하락하였기 때문에 초창기 이용자보다는 적은 보수를 받게 되는 느낌?? 뭐 그런게 있는거죠~ "근데 보상 받으려고 매일매일 질문해야 하는거야?" 라고 물으신다면 제 대답은 "아니요~" 입니다. 
 

 
가장 쉬운 보상 획득 방법인 출석스탬프 제도가 있는데 아주 혜자급으로 간단합니다. 클릭하는데 단 5초면 미션완료 되니깐요~ 출석보상은 총 5시즌, 시즌당 30회이므로  총 150회 까지만 보상이 되는데 보상이 상당히 큰 금액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봐주세요~ 
 

 

처음 출석 1회는 비루한 1AHT 이지만 마지막 30일차는 무려 30AHT 토근을 지급합니다. 출석을 아차하고 깜빡했어도 다시 처음부터가 아닌 바로 이어서 출석을 인정해주는 혜자시스템이 참 마음에 듭니다. 덕분에 매일매일 출석하지 않고 생각날 때 한번씩 하기만 해도 자산이 생기는 구조입니다.

 

150번에 대한 출석을 마무리하고 나면 1시즌 465AHT의 토큰이 모여지게 되고 5시즌을 완료하게 되면 2,325AHT 의 자산이 됩니다. 거기에 최초 질문 15AHT, 가입 시 추천등록 120AHT 까지 받게 되면 2,460AHT 가 모아지게 됩니다. 출금은 2,000AHT부터니 꾸준히만 출첵하시면 소소하지만 100% 수익을 달성하실 수 있어요.
 

2021년 2월 12일 기준의 아하토큰 시세입니다. 현재 기준으로는 12원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네요. 대략 2500*12=30,000원 정도의 수익이 발생하겠네요. 과거 40원까지 올라간 이력이 있긴 하지만 기대치를 높게 잡지 마시고 더 올라가면 감사하게 더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전 아마도 2월말경에 현금화가 될 것 같은데 3만원이 생기면 그 현금으로 뮤직카우에서 저작권 투자를 하려고 합니다. 힘들게 모았는데 그냥 써버리면 아무 의미가 없어지는 것 같아서요~ 조만간 뮤직카우 투자관련글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아하앱 출석체크는 꾸준함이 필요한 앱테크이므로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실 분, 그리고 생활 속에서 궁금함이 많으신 분, 업무상 궁금함이 많으신 분, 이런분들이 하시면 생활과 업무에 도움이 되면서 소소한 수익까지 함께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혹시 추천가입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에 링크 달아 두겠습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