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부산 고플 땐 이것!! 덕이동맛집 가야밀면 돼지국밥!

아라레BR 2022. 7. 6. 08: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휴일 오후~ 뭔가 색다른 음식 없을까? 하고 우리 동네 맛집 다이어리를 펼쳐보았더니 아직도 가보지 못한 곳이 많더라구요.

오늘의 픽은 부산느낌 물씬~~ 밀면과 돼지국밥으로 픽했습니다. 지나다니면서 주차장이 항상 만차이기에 궁금했는데 드디어 맛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겠네요~

가야밀면 돼지국밥 가겨표~ 부산대표음식뿐만 아니라 고기국수, 몸국까지 제주음식도 팔고있네요~~

밀면과 돼지국밥을 주문하고 반찬들이 주르륵 나와줍니다.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만 나와주니 먹기 전부터 광대승천!!

아내가 주문한 비빔밀면!! 처음 밀면집와서 놀란게 바로 그릇의 크기!! 냉명 그릇이 사람 얼굴 들어갈 정도로 엄청큽니다. 진짜 세수대야의 축소판!!

와우~~!! 이 곳도 소고기 고명이 얹어 나오네요~~ 요즘 트렌드 인가요?? 가는 곳마다 고명이 화려하네요~~

맛있다고 엄지를 치켜드는 와이프의 눈치를 보며 저도 크게 한 젓가락 챙겨봅니다. 싹둑싹둑 청약고추를 추가해서 넣었던지라 시원하고 알알한 맛이 일품입니다. 이 것 하나면 더위와 스트레스 이상무!!

드디어 저의 음식!! 돼지국밥 등장입니다!!

이렇게 팔팔 끓어 오를 때 국밥류의 절친!! 부추 착!! 영양 만점 돼지국밥과 스테미너의 최고봉 부추가 만나니 그야말로 쌍따봉!!
👍🏻 👍🏻

숟가락이 넘치도록 고기와 부추 올려두고 한볼테기 쏘~옥!! 부산 갬성 팍팍 충전됩니다~^^

뜨거운 돼지국밥 먹으며 몸이 후끈 달아올랐다면 시원한 김치 한조각 올려서 먹으면 온도가 딱 조절되지요~~

이 집 맛없는 거 뭐임?? 아삭아삭 깍두기까지 맛있다~

맛있게 먹다보니 어느새 싹다 비워진 우리의 식탁!! 가끔씩 부산이 그리워질 때 방문해야겠습니다.

꿀팁킹의 리뷰는 제 지갑과 함께하는거 아시죠? 내돈내산 클린리뷰를 지향합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