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몽글몽글 부드러운 매력만점 순두부~~덕이동맛집 대가순두부

아라레BR 2022. 7. 19. 08: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콩으로 유명한 지역들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경기콩의 상징!! 장단콩 맛집 한 곳 소개드립니다.

파주장단콩 맛집 대가순두부 두낙전골 전문점!!

대가순두부 기본찬~ 예전에는 손두부도 함께 나오기도 하였는데 물가가 올라서 그런지 이번에는 빠져있네요~ 김치에 싸먹으면 진짜 맛있었는데~^^

순두부도 먹고 싶었는데 기름진 것도 먹고 싶었던 저는 두가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차돌순두부찌개를 주문했습니다. 😃

차돌박이의 야들거리며 쫄깃거리는 식감은 언제 먹어도 사랑이 맞죠~~^^

야무지게 한 볼테기 더!! 하루의 행복은 음식으로부터 시작이란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먹다보니 저절로 광대가 승천하네요~^^

해산물매니마 아내가 주문한 굴순두부!! 바다의 소고기라는 굴과 영양만점 장단콩순두부~ 여기에 청양고추 팍팍!! 매콤순두부의 방점을 찍어주네요~~

마지막으로 밥은 무슨밥?? 한국인은 역시 가마솥밥이 최고죠 ~!! 갖지은 밥이라 밥맛이 끝내줍니다~

오늘의 마지막은 누룽지로 마무리~ 든든히 잘 먹고 갑니다~^^

나가면서 보니 파주장단콩이 농작물 파워브랜드로 대통령상을 받았군요~ 저도 열심히 노력해서 파워블로거 되고 싶습니다~^^

꿀팁킹의 리뷰는 제 지갑과 함께하는거 아시죠? 내돈내산 클린리뷰를 지향합니다 ^^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