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직장인 투잡 - 크라우드워커 교통부문

아라레BR 2022. 9. 29. 08: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들을 모아모아 드리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단군이래 돈 벌 수 있는 최대의 시기이다!! 모 유튜버가 말했듯 요즘 많은 플랫폼들로 공간과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할 수 있는 일들이 많아졌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잡(?)은 직장인들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아주 쉬운 #투잡 !! 교통부문 크라우드워커입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나의 이동경로를 제공하고 해당 교통수단 이용에 대한 보상을 받는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단 이번 과제는 교통혼잡 문제 해소를 위해서 인공지능 교통 수요 예측 학습용 데이터로 사용되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사업이기 때문에 보안 문제는 믿고 안심하셔도 되겠죠?

일단 참여 가능한 지역은 수도권입니다.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거주하셔야 합니다. 아쉽지만 아직 지방은 대상이 아니에요 ㅜㅜ

이동경로를 제공하고 받을 수 있는 보상 예시입니다. 이동시간이 길어질수록 보상은 커지는 구조이고 각 교통수단마다 보상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자전거와 킥보드가 단가가 높아요~~ 자전거 출퇴근족이시라면 적극 추천합니다.

자가용 출퇴근도 보상이 나쁘지 않습니다. 출발할 때 시작 누르고 도착하고 제출 누른 후에 시작 지점과 종료지점만 설정하면 끝!! 참 쉽죠??

각 교통수단별 정산금액표 입니다. 최대 67만원까지 보상이 지급된다고 하는데 #직장인투잡 금액치곤 정말 꿀이죠?? 하지만 너무 무리는 금물!! 출퇴근정보 제공만으로도 쏠쏠한 금액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 보세요~^^

참여 신청은 마이디라는 앱에서 가능하고 이거 추천한다고 저에게 1도 수익? 그런 거 없습니다. 경쟁자만 늘어날 뿐!!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개드리는 이유는 제가 꿀팁을 공유하는 블로거이기 때문이죠^^ 모쪼록 제가 소개드리는 정보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