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유재석의 스킵 촬영지 비비드한 색감이 눈부신 일산 비비하우스!!

아라레BR 2023. 1. 9. 08: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카페 오픈 때부터 색감이 너무 예뻐 꼭 한번 방문할 곳으로 눈도장 찍어두었던 비비하우스를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

알록달록 비비드한 색감으로 일산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카페!! 방문한 날이 12월 30일이었는데 다음날이 방송촬영으로 휴관인 날이었어요~ 관계자분에게 물어보니 유재석의 소개팅 프로그램 스킵 촬영을 한다고 귀띔해 주셨습니다.

주차를 마치고 카페에 입장했는데~ "헉!!" 소리가 날 정도로 강렬한 첫인상!! 알록달록 컬러풀한 분위기를 몸소 느껴보니 마음이 차분해지고 기분이 저절로 업이 되더라구요 ^^

와~ 이 느낌 어쩔 거야 ~ 예뻐도 너무 예쁘잖아~ 이래서 직접 와봐야 한다는 지인의 말~ 인정!! 또 인정!!

이건 뭐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의 신기한 나라에 온 것처럼 신비한 기분이 들었어요~~

또 각 층마다 테마색이 있어 본인의 취향에 맞는 공간을 선택하게 되어있더라고요~ 갠적으로 민트민트를 좋아하지만 아내의 취향에 맞춰 핑크핑크한 2층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오늘 꿀팁킹이 픽한 곳은요~~ 2층의 아치형 공간!! 비비드한 색감이 넘쳐나는 눈호강자리~

인스타 보니까 오후 되면 창문의 컬러풀한 색감이 바닥에 투영되어 정말 예쁘던데 오픈런을 했더니 그 느낌은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자~ 금강산도 식후경이라죠?? 예쁜 내부 관람했으니 비비하우스 브런치 먹으러 고고~!!

브런치 주문하고 자리에 돌아오는데 갓 만들어진 베이커리들이 주르륵 입장합니다~ 어쩜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 내는지 브런치 취소할 뻔~~

토핑이 다른 식빵류 베이케리들이 정말 많았는데 하나쯤 먹어볼 걸 하는 아쉬움이 남았네요~

오늘의 브런치 풀샷!!

카페 브런치가 대부분 거기서 거기지만 상당히 맛있게 잘 먹었어요~ 특히나 버섯을 정말 맛있게 구웠더라구요~ 👍🏻

달달한 크림을 흡입하고 싶어서 주문한 블로썸 프렌치토스트~ 상콤하니 좋았는데 뭔가 큰 임팩트가 부족했어요~ 바나나보단 다른 게 더  좋을 듯합니다~

커피는 의외로 상당히 맛있었어요~ 저 개인적인 스타일이랑 맞아서 좋았습니다.

 

브런치 맛있게 먹었는데 다음에는 브런치를 두 개 시키는 것보다 브런치를 하나 시키고 베이커리를 추가해서 먹는 게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꿀팁킹의 시그니처 영수증!! 영수증 리뷰 하려고 분할결제로 결제했어요~ 리뷰하면 커피가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작은 팁~ 잘 이용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