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이벤트 모음!!

아라레BR 2017. 9. 1. 07: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킹입니다. 요즘 미운 3살의 절정을 보여주고 있는 딸래미 땜시 꿀팁퀸이 많이 힘든지 블로그 글을 잘 쓰질 못하고 있네요~ 이럴땐 남푠님이 힘을 내야겠죠? ㅎㅎ 제가 아플 땐 와이프가 글을 많이 썼으니...


10월 기준 더 좋은 행사를 하고 있는 곳이 있어 새롭게 포스팅하였습니다. 최신 정보를 확인하고 싶은시면 아래의 새로운 포스팅으로 이동해주세요. 참! 메리츠 다이렉트보험은 클립앱이 조금 더 높습니다.


2017/10/06 - [생활정보] - 자동차다이렉트보험 10월엔 행사가 크네요!



며칠 전 자동차보험 만기안내문자를 보고 아~ 벌써 자동차보험 만기구나... 올해에는 얼마나 나올련지... 작년에는 너무 바빠서 견적도 많이 못받아보고 허겁지겁 보험을 들었었는데 올해에는 작정하고 자동차보험료조희 이벤트를 해보았습니다.



보통 이벤트 페이지 등을 보면 보험료 조회하고 3000원정도 포인트 혹은 주유권을 지급하는 곳들이 많았는데 CLiP 앱에서 자동차보험료를 확인하면 40,000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더라구요~ 전 현재 삼성화재 가입을 하고 있기 때문에 나머지 KB 매직카, 동부화재 다이렉트, 메리츠 다이렉트, 현대해상 다이렉트 보험료 조회를 해보았습니다. 





오늘 아침에 출근하며 지하철에서 4곳의 보험료 조회를 하고 받은 포인트입니다. 정확하게 25분만에 32,000포인트를 받았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를 포함해서 가장 저렴하게 나온 곳이 동부화재였고 두번째 삼성화재 젤루 비쌌던 건 KB 손해보험;; 제가 자잘자잘한 사고가 몇번 있었더니 5대 보험사 모두 그리 저렴하지 않네요. 


이벤트 응모하기 전 몇군데 더 찾아본 결과 삼성화재 다이렉트 이벤트 같은 경우에는 네이버페이에서 조회하시면 1만 포인트 주더라구요~ 그 외에는 클립앱에서 조회하는게 많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클립에서 조회의 장점은 환급이 빠르고, 기프티콘으로 바로 교환이 가능해서 10초만에 상품구입이 가능하다는 점, 단점은 클립앱을 다운받아야 하고, 기프티콘 외에는 포인트가 쓸만한게 없다는 것.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의 생활꿀팁! 끝!!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