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정보

2017 여의도불꽃축제 골든티켓으로 명당자리 확보하세요~

아라레BR 2017. 9. 13. 07:00
반응형


2017 여의도불꽃축제 일정이 발표되었네요~ 재작년에 에슐리 노들나루점에서 여유롭게 식사하며 불꽃축제를 즐겼던 즐거운 추억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아쉽게 예약에 실패하였어요 ㅠ.ㅠ 다음날 신랑 출근이라 "괜찮아 괜찮아" 하곤 있지만 아쉬운 마음에 인터넷 검색 중 한화 골든티켓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올커니!! 하고 이벤트 행사를 알아보았더니 저희 가족은 모두 4명인지라 패밀리 골든티켓에 응모해야 하는데 당첨인원 29명의 커트라인에 한숨이 나오네요 하하;; 하지만 판타스틱 골든티켓을 타겟으로 하는 분들이라면 티켓의 여유가 있으니 도전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가장 낮은 확률의 로맨틱 골든티켓은 63빌딩 59층의 고급레스토랑인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 코스요리를 먹으며 불꽃놀이를 감상하는 코스인데 얼리버드로 당첨되신분 진심으로 부럽네요~ 축하해요~!!



두번째 낮은 확률인 패밀리 골든티켓은 63빌딩 그랜드볼룸홀에서 식사를 하고 불꽃놀이는 4층의 야외 테라스에서 아이들과 함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이 곳이 탐나는 이유가 모두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일꺼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조금 소란스러워도 서로 이해해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 입니다. 물론 불꽃 소리에 묻히긴 하겠지만요~ ^^



세번째 티켓은 피크닉 골든티켓인데요~ 가을밤 한강의 잔디광장에 누워 편안하게 불꽃을 감상하기 좋은 명당자리입니다. 피크닉 골든티켓 당첨인원은 99명으로 운 좋은면 될 수도 있겠다란 생각이 들기 시작하네요~ ^^ 당첨되면 티켓을 4장 주기 때문에 저희 가족은 패밀리와 피크닉에 도전~~~~!!



마지막 판타스틱 골든티겟은 한강공원 지정석에서 소중한 사람과 판타스틱한 불꽃놀이를 감상하는 컨셉으로 당첨 시 2매의 티켓이 주어집니다. 때문에 소중한 친구, 연인분들에게 추천할 만 하네요~ 또, 당첨수량도 549명으로 가장 많은 티켓을 주기 때문에 확률도 높은게 장점이네요~ 





2017 여의도 불꽃축제 순서는 

20분간의 불꽃축제 개막식을 시작으로



15분간의 미국팀 불꽃쇼



세번째 이탈리아팀의 불꽃쇼



그리고 하이라이트죠!!

한국팀의 무려 40분간의 불꽃쇼!!



오늘 기준 당첨인원 1196명 남았는데, 서로가 목표하는 티켓은 다르지만 본인이 당첨될 때까지 시도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래요~ 응모는 각 SNS별로 하루 20번씩 응모 가능하더라구요~ 하루 3분 정도면 충분히 응모할 수 있더라구요~ "열매의 결과는 도전하는 사람만이 얻는다" 아시죠? ^^ 모두 모두 목표한 바를 이루시길 바라며 이상 2017 여의도불꽃축제 골든티겟 포스팅을 마무리 할께요~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