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정보

매드포갈릭 12월쿠폰 모르면 손해!

아라레BR 2016. 12. 9. 01:55
반응형



공짜 정보는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가끔 분위기 만들 때 가곤 하는 

매드포갈릭 쿠폰정보가 있어 이웃님들에게 소개드려요!


먼저 쿠폰 사용기간은 

12월 7일부터 22일까지 입니다. 

아쉽게 24, 25일에 사용하지 못하네요.

하긴 레스토랑도 그 날은 대목이니.....

제가 큰 욕심부렸나요? 



먼저 스테이크3종 선택할인쿠폰입니다.

할인율이 무려 60% 가까이 되는 놀라운 할인율이네요!

분위기 낼 땐 스테이크와 와인이면 딱이죠!



매드포갈릭의 대표메뉴 피자와 파스타 쿠폰

근데 전 이번 쿠폰은 끌리지 않네요!

난 고르곤 졸라가 더 좋탄 말아얏!




가을에 나왔던 신메뉴 같은데 루꼴라 스테이크랑 피자 먹다가 못먹은 드라큘라킬러가 

다시 쿠폰으로 등장했네요~

이번참에 먹어볼까요?





마지막으로 갈릭빠네와 에이드 쿠폰


소개드린 4종 쿠폰은 메인메뉴 주문하시고 중복으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단 각 1회 라는 것!


12월 매드포갈릭은 쿠폰과 함께 

저렴하지만 우아하고 엘레강스하게

마지막으로 맛있게 드시길 바래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