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

PDF 파일 변환 설치없이 이용할수있어 좋네요!

아라레BR 2017. 12. 27. 23:27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 찾아 삼만리~ 꿀팁계의 하이에나 꿀팁킹입니다. 회사에서나 가정에서나 PC로 업무를 보다보면 개인파일을 PDF 파일로 전환하거나 PDF 파일을 엑셀, PPT, 한글 등으로 변환하고 싶으실 때가 많으실 껍니다. 그럴 때 변환프로그램이 없으면 많이 답답하셨죠? 오늘은 프로그램설치없이 웹싸이트에서 바로 변환이 가능한 곳을 소개드리려 합니다. 그럼 출발해 볼까요~!



오늘 소개드릴 웹싸이트는 『 Smallpdf 』 입니다. 다지인이 알록달록 화려하면서도 심플해서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사용법도 완전히 간단해서 원하는 아이콘을 클릭하기만 하면 된답니다.


 

Smallpdf 는 기본 영문이지만 한글 지원이 가능합니다. 언어를 바꾸시면 하단의 English를 클릭하면 사용가능한 언어리스트가 쭈~욱 나오는데 『한국어』를 선택하여 주시면 되겠습니다.



한글로 변환되니 참 좋습니다. 이제 이용하려던 업무를 진행해 주시기만 하면 되는데 샘플로 카드사에서 다운받은 PDF파일 워드로 변환해 보겠습니다.





워드변환 아이콘을 클릭하였더니 광고하나와 변환창이 보이네요. (역시 이 곳도 광고수익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군요~ ^^) 이 파란 부분에 원하는 파일을 드래그하면 10~15초 내외의 시간을 거쳐 파일이 전환됩니다.



파일 변환이 완료되면 다운로드 받으시고 파일을 활용하면 끝!! 너무나도 쉽게 PDF파일 변환이 가능했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할일은 즐겨찾기에 넣어두시고 이용하시면 끝!! 해당 웹싸이트 쉽게 갈 수 있게 경로 링크 해드릴께요~ https://smallpdf.com/kr (제가 kr 까지 넣어서 링크해드렸기 때문에 한글로 변환된 웹싸이트가 링크 될꺼에요~ 업무에 잘 활용하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꿀팁의 강자 꿀팁킹이었습니다. 참! 그냥 가실꺼에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뿅뿅"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항상 좋을 일만 가득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