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국민카드 프라임 선정 그리고 혜택은?

아라레BR 2018. 2. 4. 23:31
반응형

메일을 확인하다보니 국민카드에서 온 메시지가 있었다. 국민카드 프라임 고객으로 선정되었다는 메시지였는데... 딱히 국민카드에 기여한게 없는데 왜 선정해주었지? 생각해보다 최근 로블카드 발급받아서 아마도 그냥 해주지 않았을까 생각해본다. 



평소 국민카드를 주력으로 써오던 시절이 있었다. 하지만 요즘엔 하나카드와 시티카드를 좀 많이 쓰는 편인데 "이용실적과 신용도가 우수하신 고객님" 이라니... 난 전자일까? 후자일까? 사실 그게 중요한 것이 아니다. 



무엇이 중요하랴~~ 내게 도움되는 것이 있으면 취하면 되는 것을... 그래서 따져보았다. 국민카드 넌 내게 무엇을 줄꺼니? 먼저 금융서비스로 전업종 3~2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 흠... 왠만한 카드 이정도 해주지 않는거뉘? 



그나마 쓸만한 것이라곤 여행서비스 정도? 주로 회사콘도를 이용하긴 하겠지만 지인들과 함께 갈 경우 하나는 회사로 하고 하나는 카드사를 이용해 볼 수 있겠는데 이마저도... 잘 이용하지 않을 듯... 신라면세점 골드카드도 왠만하면 다 해주고... 결론적으로... 내겐 큰 혜택이 없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