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

케이뱅크 체크카드 X 신세계면세점 바우처

아라레BR 2018. 4. 5. 23:24
반응형

4월 11일까지인 케이뱅크 바우처를 받기 위해 급하게 신청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2!! 사실 3월에 신청하려 했는데 우물쭈물하다가 기회를 놓쳐버린... 4월에 이벤트 있으면 해야지~~~ 했는데 바로 이벤트 진행을 고맙게도 해주네요. 고마워 네이버~ 케이뱅크~ ㅎㅎ

아이들 재우고 월요일 밤에 신청하였는데 3일만에 배송까지 이뤄지네요. 참 빠름! 사실 케이뱅크 초창기 때 가입할까? 고민하다가 카카오뱅크 생기면 그쪽으로 가야지~ 하다가 개설을 하지 않았었는데 라이프 스타일 바우처가 뭐라고 이렇게 개설을 하게 되네요~ ㅎㅎ

개봉을 해보니 카드 안내장과 필요할 땐 찾기힘들다던 그 봉투들이 선물로 동봉되어 있네요~

4가지 색상의 알록달록 봉투들

원래 라인프렌즈 중에선 브라운이 가장 귀여워 좋아했었는데 needs를 반영해서 브라운 체크카드로 발급 하늘색 바탕에 귀여운 브라운과 반투명 테두리로 무언가 아기자기하면서 귀엽고 고급진 듯한 체카네요~ ㅎㅎ


암튼 원하던 신세계 라이프 스타일 바우처. 4월 11일까지 케이뱅크 체카만 제시하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주는 바우쳐. 어떤 혜택들이 있을까요? 함께 열어보시죠~

바우쳐를 열어보았더니 부채가 만들어질 정도로 많은 바우처들이 있었는데 우리 가족이 사용할 만한 바우처는 4가지로 축약되었어요~

베키아에누보 아메리카노 1+1 쿠폰 (여기 케잌 정말 끝내주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싸이즈 무료 쿠폰, 이마트 7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쿠폰, 신세계면세점 $10 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1만원권 ㅎㅎ 케이뱅크 체카 있으신 분들은 참조해서 득템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