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정보

피자헛 더블퐁듀 쉬림프 솔직한 후기

아라레BR 2018. 6. 17. 22:17
반응형

요리를 담당하는 꿀팁퀸의 병원행으로 오랫만에 먹게 된 피자헛 피자! 마침 주문한 날이 더블퐁듀 쉬림프피자 런칭일이었다. 새로운 맛도 궁금하고 포장 40% 행사도 하고 있어 주문하게 되었다. (사실 사전예약이벤트 당첨자여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 주문한 것도 한 몫 했다.) 

퇴근 후 피자헛 탄현2호점 매장에 들려 픽업해온 피자님!

근데 신제품이 나왔는데 포장박스는 아직도 크런치 큐브스테이크네?

암튼....

신제품 더블퐁듀 쉬림프 전체샷!

피자 사진은 폰카 음식샷으로 촬영!

홈페이지의 사진보다는 새우가 좀 적더라구요~ 뭐 예상은 하였지만서도~ 쉬림프 피자를 표방해 조금 더 많을지 알았는데... 시루묵 ㅠ.ㅠ 밑에 홈피 사진과 한번 비교 요망!!

아~놔~ 토핑 사기 이거 넘하는거 아닌가용?

1cm 간격으로 떨어져 있는 새우들~

저 정도는 아니더라도 10% 정도는 새우토핑을 늘려달라~~~!!

시위는 이 정도로만 하고 이제 시식평을 남겨보겠습니다.

꿀팁킹의 입맛에 맞았던 첫번째 포인트! 피자 토핑 중 브로컬리가 보이는데 브로컬리에 겨자소스 양념이 살짝쿵 베어있는데 피자특유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 괜찮았다. 다만 겨자소스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마이너스 점수를 얻을 듯... 특히 어린 아이들은 싫어할지도 모르겠음.

두번째 좋았던 포인트!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들은 모두 엣지가 더블바이트인데 달콤한 고구마 무스 맛과 담백한 감자 무스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좋다. (피자 엣지는 사실 이렇게 맛있는 무스 없으면 버리게 되니깐...)

엣지의 감자무스~ 갠적으로는 달달한 고구마 무스를 더 좋아라하지만~ 아가들이 고구마를 좋아해서 아빠 엄마는 감자무스~ 감자무스가 들은 엣지 먹을 땐 치즈퐁듀 푹! 찍어먹으니 더 맛나더이다~ 물론 개취겠지만요~

어찌 되었건 이번 피자헛 더블퐁듀 쉬림프 피자는 부먹, 찍먹 피자를 표방했기에 저희 가족도 열심히 찍어 먹어보았습니다. 퐁듀를 스위스 프리미엄 그뤼에르치즈로 만들었다고 하더니 저희 가족의 입맛에는 잘 맛더라구요~


최종 시식평 : 라지사이즈를 주문했고 엑스트라치즈를 추가하였는데 4인 가족이 먹기에 충분하였습니다. 토핑의 양이 좀 적었지만, 전반적으로 무난했습니다. 진짜~~~ 맛있다! 정도는 아니고 무난하게 맛있다 정도로 생각하시고 주문하면 괜찮을 듯한 메뉴라 생각되네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