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걸으며 포인트 쌓자! 삼성화재 애니핏(anyFiT)

아라레BR 2018. 7. 13. 08:13
반응형
지난달 삼성헬스계정에서 알림이 왔길래 확인해보니 삼성헬스 운동량 측정데이터를 이용해 삼성화재 애니핏에서 운동량만큼 리워드를 해주는 프로그램이 새로나왔다는 알림이었다.

걷고 운동하면 포인트를 주는 아주 심플하고 공정한 시스템!

사실 지난 달 최소 1,000포인트에서 최대 3,000포인트를 주는 룰렛돌리기 이벤트에 혹해서 가입했다. 이 이벤트는 7월에도 계속 하고 있지만 계정 당 1회에 한하여 지급한다. 필자는 딱 중간 포인트 2,000 포인트 받았다. ㅎㅎ 중간이 좋아~~(자기최면중)

6월 가입자에게는 살짝 배아플 수 있는 이벤트인데 7월 가입자는 20명 한정 추첨이지만 기어 핏2 Pro도 증정한다고 한다. (시계 매번 분실하는 나는 않부럽다~않부럽다~부러울 수 있다~아~자아 분열 중)

그리고 매월 목표걸음수를 설정하고 달성  시 추가 포인트 500에서 15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데 지난달 기본 목표를 너무 쉽게 달성해서 하루 500걸음 더  걷기 신청했는데 빡시다. 하루 100걸음 정도 모자란 듯 하다. 300걸음 신청했어야하는데 너무 욕심을 부렸어~~ ㅠㅠ

추가로 출첵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데 매일 10포인트,  일주일 출첵 100포인트 지급해준다.(이건 월별 1회 한정) 아직 일주일 달성 못한 지성파파이다.

마지막 이벤트인데 친구 추천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하구 있다. 추천한 친구도 추천 받은 친구도 모두 모두 윈윈하는 착한 이벵~ 각각 1000포인트 주데요~
참고로 전 지성파파입니다. 하하하!!

요기!! 포인트 지급은 이벤 마치고 8월 초 지급됩니다. 그럼 이렇게 모은 포인트 어디에 쓸 수 있을까요?

커피, 베이커리, 편의점, 건강식품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자주 이용하는 스타벅스, 스무디킹,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트, CU, GS25, 세븐일레븐, 죽이야기가 현재 등록되어 있는데 차후 제휴업체가 더 늘어난다고 하네요.

이상 걷고 운동하며 포인트 리워드 받는 삼성화재 애니핏을 소개해드렸는데 가장 중요한 안내를 빠트렸네요. 가입대상은 삼성화재 5만원 이상 납입하는 상품에 가입되어 있으신 분에 한해서라고 합니다^^ 이상 애니핏 리뷰의 지성파파 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