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정보

신한카드 발급하고 현금 두둑하게 받는 방법 feat 15만냥

아라레BR 2019. 9. 10. 08:06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 전파를 지구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는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신용카드를 이용한 재테크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거창하게 재테크라 말하였는데 사실 별거 없습니다. 그냥 따라오시면 되는 참 쉬운 조건!  준비 되셨나요?

먼저 PASS 15만원준다를 검색해서 앱으로 이동해야합니다

먼저 이 이벤트 알게 된 것은 PASS라는 앱 푸쉬로 내용을 알게 되었는데 15만 캐시백을 받으려면 이 앱을 통해 카드신청이 들어가야 합니다. 여러카드 신청이벤트가 있었지만 신한카드가 단연 높은 리워드를 보여주었습니다.

바로 이 프로모션입니다. PASS X 신한카드 15만원 혜택!! 자 그럼 해당 혜택은 얻을 수 있는자 누구인가~~ 한번 디테일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조건이 있습니다. 카드신청 프로모션에서 가장 중요한 조건!  바로 직전 1년간 해당카드 이용이 없어야 가능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도 같은 조건이 적용되는데 작년 8월 27일부터 올해 8월 26일까지 1년동안 신한카드 이용이 없으면 됩니다. 그리고 9월 30일 이내에 발급신청을 하고 첫 결제를 하면 2회에 걸쳐 15만 환급!! 어때요?  참 쉽죠?

그럼 캐시백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궁금하실텐데 먼저 5만원은 10월말에 결제계좌로 한번 입금이 되고나서 쇼핑지원금 쿠폰이 문자로 발송되면 PASS 앱에서 쿠폰을 등록하면 3일 이내 10만원이 입금되는 구조입니다.

그리고 카드발급 후 추가혜택으로 웰컴 기프트팩이 있는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0원 구입, 비타500 1원 구입(gs), 조지아커피 1원 구입(gs) , 메가박스 관람권 6000원 구입, 롯데리아 새우버거 3300원 구입권 등이 있으니 본인에 니즈에 맞게 구입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중고나라에 파셔도 되구요. ㅎㅎ

오늘은 신한카드를 이용한 소소한 용돈벌이 방법을 알려드렸는데 가장 중요한 한 가지를 빠뜨렸네요 바로 절재입니다. 카드를 발급받긴 하였지만 무분별한 이용은 폐가망신의 지름길이므로 조심해야겠죠? 여러분은 잘 하실꺼라 믿습니다. 지금껏 그래왔듯이....

그럼 이만 꿀팁킹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