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자동차키 밧데리 교체(프라이드)

아라레BR 2019. 9. 19. 10:56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킹입니다. 요며칠 자동차키가 메롱메롱 하길래 생각난 김에 배터리교체를 해보았습니다. 어려울 줄 알았는데 의외로 아무것도 아니더군요.

먼저 배터리교체를 위한 준비물 입니다. 조그만 나사를 풀 수 있는 소형 드라이버와  건전지 마지막으로 자동차키가 있어야겠죠?

나사를 풀어 키를 분리한 모습입니다. 분리를 해보니 안쪽 건전지를 포함한 전자기기가 들어있는데 건전지 분리를 하기위해선 10원짜리 동전 같은 거나 일자 드라이버가 필요할것 같네요. 전 1엔짜리 남는게 있어 그것으로 해결했습니다.


막상 뚜껑을 열어 건전지를 교환해보려 했더니 집에 있는 것과 일치하는게 하나도 없었습니다.


실제 필요했던 건 바로 요 것. CR1220 이네요. 일제네요;;

그래서 후다닥 다이소가서 리튬건전지를 사왔습니다. 2개들이 세트에 1,100원 이었던가? 월요일에 구매했는데도 가물가물 하네요.

요렇게 새 건전지를 다시 넣어주고 분해의 역순으로 다시 조립하면 끝! 아이들 장난감 조립하는 것보다 쉽네요^^ 

어렵지 않으니 모두 해보세요. 꽝 손인 저도 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