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노브랜드버거 원마운트점! 일산속으로 파고들다!

아라레BR 2020. 4. 14. 07: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랜선으로만 만나보던 노브랜드버거가 드디어 고양시 일산에 입점하였네요. 집이랑 멀지 않은 곳이라 이번 주말에 다녀왔답니다.



항창 배고플 시간 5시경의 노브랜드 버거



오호!


꿀팁킹의 모토와 맞습니다. 


가성비!! 


오늘 널 공략해 보겠어!!




노브랜드 대표버거

1900부터~4200원

요즘 버거킹의 4달러나

다른 행사들이 많아 가격적으로는

큰 매력적으로 다가오지 않았습니다.



#노브랜드버거 전체메뉴입니다.

큰 기대 없이 갔는데 의외로 메뉴가 많아

결정장애 출몰!!



그래 결정했어!!

이럴땐 대표메뉴와 매운맛!


장고의 고민끝에 스모키 살사세트와 

NBB 어메이징 세트를 주문했어요.



다른 프랜차이즈와 다른 차별화 포인트!

음료가 무한리필이라는 점!



와~ 신상버거다~!!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이어서 

조금 기다림의 시간이 있었는데

버거보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감자튀김 양은 좀 적습니다.



막 튀겨나온 뜨끈뜨끈한 비주얼을 생각했는데

그 정도는 아니고 적당한 온도였습니다.



이제 버거를 시작해볼까?



시작은 NBB 어메이징버거부터 시작해봅니다.



메뉴판 비주얼을 보며 

어마어마한 비주얼을 예상했는데

예상보다 좀 작은 느낌을 받았네요.



반으로 쩌~억 갈라보았는데


고기패티 하나는 끝내주게 두텀하네요.


치즈도 잔득 들어가 있어. 


치즈 풍미하나는 Goooood!!



매콤한 산체스!


벌서 매운 소스가 보이죠?



속재료 한번 보고 가실 께요~

할라피뇨와 매운소스가 가득 들어가 있어요.



#산체스 먹을 때 크게 못느꼈는데

다 먹고 나서 얼얼한 느낌이에요.


요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은 산체스 추천합니다.

저도 얼얼한 감각이 좋다라구요.



노브랜드버거 간단평 : 가성비를 무기로 다가왔으나 큰 가성비의 느낌은 체감하지 못하였지만 속재료 만큼은 타사 버거보다 양이 더 많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NBB 어메이징은 빅맥보다 패티와 치즈가 괜찮았고, 산체스는 알알한 매운맛이 강점이었습니다.  날이 좀 풀리면 산책하러 호수공원 올 때 한번씩 들릴 것 같네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