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시럽 초달달 신용카드 분석!

아라레BR 2020. 5. 23. 23: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지난 목요일 시럽초달달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어떤 카드인지 제가 분석을 해보았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먼저 시럽초달달카드는 체크카드와 신용카드 이렇게 2가지가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신용카드 포스팅입니다. 카드 신청은 시럽앱에서 초달달로 검색하면 카드가 보이고 클릭하여 이동합니다. 



시럽초달달카드는 특이하게 전월실적 기준으로 할인되는 것이 아닌 당월실적기준으로 할인이 되는 카드이구요. 내맘대로 할인선택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할인선택을 할 수 있는 항목은 총 8가지 영역으로 커피 30% 할인, 베이커리 30% 할인, SSM 10% 할인, 배달앱 20% 할인, 대형마트 10% 할인, 인터넷쇼핑몰 10%할인, 주유소 20% 할인, 요식업 10% 할인 이라는 어마무시(?) 혜택을 가장(?)하고 있었습니다.





꿀팁킹이 왜 어마무시한 혜택을 가장하고 있다고 기술하였을까요? 무릇 좋은 카드라 함은 최소 5%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이며, 3% 이상의 혜택을 가진 카드는 쓸만한 카드인데 이 카드는 좀 이 비율이 많이 떨어집니다. 아래를 보면서 설명을 드려볼께요~



30만원 당 5천원 한도로 8개 영역에서 할인을 받는다면 우리는 얼마의 혜택을 받는 걸까요? 만약 1개 영역을 쓰고 5천원의 혜택을 받는다면 최소 30만원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면 혜택은 약 1.6%이고 0.3% 기본할인율을 합하면 30만원당 5900원의 청구할인이 된다는 ㅠ.ㅠ 너무 박한 카드입니다. 



요즘 신용카드 회사들이 많이 어려운 건 알지만 신규출시된 카드가 기대에 못미처 아쉽네요. 예전의 시럽카드같은 대박 카드는 아니어도 중박, 소박이라도 기대했는데 너무 기대가 컷네요. ㅠㅠ 초달달카드 안뇽~;;


==========================


포스팅은 유용하셨나요?

매일매일 즐겁고 정보 받아보세요.

"생활꿀팁닷컴" 카카오스토리채널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