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신한카드 딥원스 몰아서 뽑아먹는 카드! (부모님추천!)

아라레BR 2020. 6. 7. 23: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최근에 나오긴 했지만 별 관심이 없다가 양가 부모님댁 렌탈비생활월납 요금들을 생각하니 잘만하면 부모님용 효도르 카드로 좋을 것 같아 분석해 보았습니다. 


오늘 분석할 카드는 이름하여 

딥원스 (Deep Once) 



우선 딥원스카드의 연회비는 최소 2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약간의 연회비 부담이 있는 편이구요. 해외에서도 이용하실 분들은 3,000원의 추가 부담이 있습니다.



어렵게 생각하면 어려우니까

딥원스카드를 이해하려면 

우선 요 3가지만 기억하세요!!


1. 렌탈하고 건별마다 3000원씩 5번 적립받자!



가장 혜택이 큰 렌탈영역으로 120만원 이용 시 렌탈 건당 7000원 할인이라는 매력포인트가 있습니다만, 우선은 가장 최저 실적기준으로 설명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보통 집안에 비데, 정수기는 기본이고 좀 더 가면 안마의자 정도?? 렌탈한다고 가정할 때 3건의 렌탈 * 3,000원 = 9,000 원 정도의 마이신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렌탈가격에 따라 다르긴 하겠지만 저희집 기준으로 대략 10만원정도의 실적을 채우네요. 주의! 같은 회사에서 여러 개의 렌탈제품을 사용한다면 1건으로 취급되기 때문에 낭패임. (중요한 건 렌탈을 많이 이용하는 가정이라면 추천할 만함!)


렌탈영역 할인되는 브랜드


: 바디프랜드, BS렌탈, 웰릭스렌탈, LG전자 케이솔루션, 교원웰스, 쿠쿠홈시스, SK매직, 웅진코웨이, 넥센타이어 총 10개 업체.




2. 각종 생활비 납부하며 2천원씩 3번 적립받자!



각종 생활공과금으로 할인도 받으면서 실적채우기 용이한 파트입니다. 40만원 기본실적기준으로 공과금 혹은 생활비로 한달에 2천원씩 3번 총 6천원 마이신한포인트 적립됩니다.


생활월납영역 할인되는 공과금과 생활비


아파트 관리비, 전기요금, 도시가스, 이동통신, 한국야쿠르트, 웅진싱크빅, 예다함


아파트관리비와 전기요금 도시가스 정도만 딥원스카드로 납부를 하면 대략적으로 40만원의 실적이 달성될 것 같더라구요. (저희 부모님 기준)


3. 디지털영역에서 2천원씩 3번 적립받자!



사실 부모님들은 이 부분을 이용을 하지 않으시는데 혹시 글을 읽는 부모님들이 넷플릭스를 시청하신다거나 밀리의 서재같은 구독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좀 더 가성비가 좋아집니다.  디지털구독 업체당 2천포인트씩 최대 3회까지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디지털영역 적립되는 브랜드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플레이, 멜론, 지니뮤직, 스타벅스(자동충전), 밀리의 서재


3번을 제외하고 1, 2번만 해도 대략 4% 조금 밑도는 피킹율 (적립율) 이 계산되는데 3번까지 이용하신다면 적립률은 조금 더 좋아집니다. 


꿀팁킹이 생각하는 이 카드의 장점 : 초기 세팅만 잘 해둔다면 부모님께서 이것 저것 신경 쓸 필요없이 할인이 자동적으로 루팅이 된다는 점. 


꿀팁킹이 생각하는 이 카드이 단점 : 할인이 아닌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이므로 이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 전환하는 방법을 한번 잘 가르켜 주시고 아니면 몰아서 전환해 드리는 것도 목돈을 앵겨 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물론 부모님이 아닌 젊은 세대들도 쓰기에 나쁜 카드는 아닙니다만 젊은층이라면 아마도 다른 생활소비패턴이 많을 것이라 생각되므로 본인의 소비패턴을 한번 정리해보고 맞는 카드 여럿을 사용하는 것이 생활이 도움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