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깐부치킨 바삭한 식스팩 리얼솔직후기!! feat 맛있쩡!!

아라레BR 2020. 6. 17.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밤은 자축할 일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치킨을 뜯었습니다. 무얼 먹을까 고민하던차 오늘의 치킨은 너로 정했다! 바삭한 식스팩치킨!

 

 

 

"단골이 됐으면 좋겠다"란 속마음과 "사실 찾아주신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하다"는 멘트!! 쥔장의  아이디어인지 프랜차이즈의 아이디어인지는 모르겠지만 고객에게 고마움을 느끼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막 배달된 깐부치킨 #바삭한식스팩 모습! 기본적으로 캔콜라 1캔이 포함되구요~ 치킨의 감초 치킨무와 양념소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겉모습은 최근 푸라닥의 화려한 모습을 보아오다가 이걸보니 수수한 모습이었습니다.

 

 

 

처음에 주문할 때 왜 바삭한 식스팩이지? 궁금했었는데 주문해보니 알겠더라구요~ 치킨이 딱 6조각입니다. 그것도 작은 조각이 아닌 대형 조각으로!! 치킨박스를 언박싱 해보니 위쪽은 닭다리 3조각이구요~

 

 

 

아래쪽은 치킨 윙봉을 포함한 부위로 3조각! 큼직큼직한 치킨들을 보니 그 옛날 아버지가 사오시던 투박한 치킨이 생각나더라구요~ (저만 그런거 아니겠죠? ㅎㅎ)

 

 

 

커다란 크기의 닭다뤼~~ 이 순간만큼은 임꺽정이 부럽지 않다!! (그 옛날 사극보면 임꺽정이 들던 닭다리가 생각나요~~ 그렇습니다. 쥔장은 옛날 사람이 되어가고 있어요~ 흑흑 ㅠㅠ)

 

 

 

치킨에 빠질 수 없는 맥주 한잔!

맥주는 사랑입니다. 

 

 

 

자~!! 그럼 바삭한 식스팩 리얼후기 들어갑니다. 바삭한 식스팩 치킨은 튀김옷을 얇게 두번 입혀 바삭한 느낌을 주는게 첫번째 특징이구요~ 두번째 특징은 겉바촉촉!!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함이 살아있는  그러니까 뭐다? 맛있다 입니다.  ㅋㅋ 진짜 맛있어요!!

 

 

 

여러분 이거 보이시나요? 치킨 껍질 벗겨내면 이렇게 육즙이 살아있습니다. 이렇게 육즙이 살아있어 속이 촉촉하구요~ 씹을 때 식감이 쫄깃한 식감을 줍니다. 씹을 때 바삭! 고소함이 첫번째로 느껴지구요~ 두번째로 쫄깃함 식감이 느껴지는데 그 뭐냐 프라이드와 백숙을 함께 먹는 느낌? 딱 그 맛이에요~!!

 

 

치킨소스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앵? 최근 강한 소스들을 먹다보니 부어치킨 소스가 너무 약하게 느껴지네요. 약간 묽은 프라이드소스맛? 그냥 동봉된 소금 살짝 찍어 먹는게 개인적으로는 더 잘 어울리더라구요.

 

  바삭한식스팩 메뉴는 깐부치킨 중 4번째로 주문이 많은 치킨이고 가격은 19,000원 입니다.

꿀팁킹의 한줄평 : 마치 잘 튀겨진 백숙을 먹는듯한 퓨전치킨! 아이들, 부모님과 함께 먹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재구매 의사요? 당근 있습니다. ㅎㅎ

꿀팁킹의 리뷰는 항상 제 지갑과 함께 하는거 아시죠? 내돈내산 클린리뷰를 지향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