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

프리스닥 출금

아라레BR 2020. 9. 5. 22: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요즘 개인적인 일로 블로그에 뜸하였네요.

소식 기다리시는 분들 계셨을텐데 

죄송합니다 ㅠㅠ


오늘은 정보글은 아니고 

간단한 일상공유 한번 기록남겨봅니다.


P2P투자!!

한 2~3년 전에 시작할 때 3번정도 

투자하고 좋은 수익을 얻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나서 연체율이 올라가는 듯하여 그만 두었던..


지난 8월 P2P 업체 가입이벤트로

가입하였던 곳에서 이벤트 적립금이 들어왔네요.




제가 가입해서 활동하고 있는

월급쟁이 재테크 카페에서

추천한 이벤트로 가입하고 잊고 있었는데

주변에 추천까지 했으면 2만원 공돈인데 

ㅎㅎ

그래도 이렇게 아이들 간식값은 이벤트로

ㅋㅋ


담에는 좋은 이벤트 소식을 얻으면

바로바로 업데이트해서

함께 즐거워할 수 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