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정보

엑슨모빌배당금 입금

아라레BR 2021. 3. 12. 08: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어제 오늘 엑슨모빌 배당금이 들어오기 시작하네요.
증권사 이벤트로 투자한 엑슨모빌 배당금.
받을 때마다 쏠쏠하네요. ㅋㅋ

요것은 키움증권 40달러 받고 투자한 것! 주가도 많이 올랐어요. 환율도 오르고 ㅎㅎ

삼성증권에서도 20달러 받고 제 돈 조금 보태서 엑슨모빌 샀는데 삼성증권은 배당 알림이 하루 늦네요.

나무계좌도 투자했는데 AT&T 는 배당월이 달라서 나중에 입금되면 별도로 포스팅해볼께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