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좁쌀테크 신조어를 만들어낸 머니트리 앱테크

아라레BR 2021. 4. 7. 08: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앱테크 입니다.
요즘 코인 열풍이 핫하죠?

 

 

그래서 준비한 코인 앱테크 방법 하나를 소개합니다.
잠깐의 시간 투자로 쉽게 알바비를 뽑을 수 있기에 꿀팁킹이 강력 추천드립니다. 서두가 길었는데 그럼 포스팅 시작합니다.

 

먼저 일주일동안 모은 가상화폐부터 소개부터 해야겠지요? 꿀팁킹은 현재 좁쌀 11,828톨 가지고 있구요. 먼저 거래소에 보낸 5,000톨이 있었는데 이거는 너무 헐값에 팔아버려서 ㅠㅠ 암튼 가족추천 1,000포인트를 제외하면 모두 이벤트를 통해서 적립을 받은 것 이랍니다. 그만큼 쉬워요. 그래서 추천드리는 것!

 

먼저 머니트리는 이러한 활동들을 할 수 있습니다. 금투자부터 지로납부, 쿠폰 구매 및 판매, 포인트교환, 그리고 오늘의 핵심인 코인! 머니트리의 코인은 좁쌀이라고 부른답니다.

 

코인 채굴은 가입부터 시작이죠? 가입하면서 #친구추천 하게 되면 500톨 받으면서 시작합니다. 500톨의 시세는 글 작성 시점으로 대략 3,440원 상당액입니다.

 

한때는 1톨에 19원까지 폭등했었죠. 그 때 기준이라면 어마어마 했겠죠? 초고가 기준이면 9500원 후덜덜 입니다. ㅎㅎ 이쯤되면 저도 약을 좀 팔아야겠죠? 아래 붉은 색 코드가 저의 고유 코드입니다. 우리 함께 채굴해요~
꿀팅킹의 고유코드 : GGWV0760 입력하면 500톨!

 

가장 간편한 좁쌀을 얻는 방법인데 매일 한번 룰렛을 돌려 최대 1만톨까지 받을 수 있지만 아직까지 전 500톨이 최대입니다. 간혹 100톨도 나오구요. 하지만 대부분은 10톨입니다.

 

룰렛을 제외하고는 주로 이벤트 가입이나 광고를 보고 좁쌀을 받습니다. 주로 게임 다운로드, 혹은 플레이, 카톡 친구추가, 페이스북 구독, 인스타 구독, 신문 구독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또 고팍스 거래소에서 머니트리지갑으로 좁쌀 가져오는 분들에게 선착순 1000톨 지급도 합니다. 이건 매월 초 에 하는것이 안전해요. 또 지갑이동 시 수수료 1000원이 소요되니 참고하시구요~

그 외에도 타사 포인트를 머니트리로 교환 할 경우에도 일정 부분 좁쌀을 지급하고, 간편계좌 충전의 경우에도 1~2% 적립이 되니 도전해보세요~!!이상 머니트리와 좁쌀을 알아보았는데 수익가득한 앱테크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