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핵폭탄 아니고 햄폭탄!! 미친 가성비 담꾹 부대찌개!

아라레BR 2021. 8. 27. 07: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맞벌이를 시작하면서
자주 먹게 되는 밀키트~
오늘은 미친 가성비
담꾹 부대찌개를 소개드립니다.

3인분 부대찌개 가격이 9,900원!!
게다가 사리면 포함가격~
진정 이 가격 실화 맞나요??

으잉??
치즈까지 있을 줄 몰랐엉~~

담꾹 부대찌개의 핵심은 비법소스!!
그렇지 한국인은 소스지!!

햄들과 채소들도 꾹꾹!!
알차게 담겨있네요~~

삶은콩, 마카로니, 옥수수콘 등
사소한 재료 하나하나 챙겨주는 센스!!

그렇다고 메인 햄들이 적은것이냐??
무려 4가지 종류의 햄들이 가득!!
이 가성비 어쩔~~~!!

조리방법
다넣고~ 끓이면 끝!!
간편해서 좋네요~~

재료 몽땅 투하하니 냄비 한가득!!
개인적으로 버섯을 좋아해서
집에 있는 버섯을 좀 더 넣었어요~

사리면도 투하해주고~~

화룡점정!! 치즈까지~~

와~ 이거 진짜 햄천지!!
햄폭탄 맞네요.

스팸부터 프랑크소시지까지~~

스팸 두께 보소~~

쫄깃한 햄까지~

극강의 가성비는 물론
맛까지 한번에 잡았다!

부대찌개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