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1인 샤브샤브 레알맛집 샤브보트 내돈내산 후기!!

아라레BR 2021. 9. 28. 07: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와이프와 둘이서 킨텍스 장보러 갔다가
스타필드에서 맛있게 먹었던 샤브보트발견!!
맛집의 추억 이건 못참지~~!!
장보기 전 바로 입장했습니다.

안녕~
샤브보트~
오랫만이야!!
잘 있었지?
ㅎㅎ
혼자 막이러고~

샤브보트 메뉴판
간단해서 좋지요??
와이프는 마라탕샤브
전 플레인으로 주문했어요.

보글보글~~
깔끔한 육수 끓어주고~

풍성한 샤브재료들~
보기만해도 흐뭇합니다.

샤브샤브에 등심이 빠질 수 없죵~

꿀팁킹의 면사랑~~
국수도 추가주문 했어요~

어트케~~~~
팔팔 끊어오르는 육수 때문에
렌즈에 습기찼네요 ㅎㅎ

테이블을 가득 채우는 오늘의 구성
탐스럽죠??

맛있게 먹으려고 노하우 정독 ^^

3색 소스 준비하시고~

육수에 맛있는 식재료 하나둘 투하하고 ~~
자~이제 식사시간!!

역시 시작은 등심인건가?
칠리소스에 퐁당~

단호박도 맛있게 잘 익었다~

식감 좋은 표고~

식재료가 많다보니
하나하나 먹는재미가 있어요~~

적당히 먹었다면
국수 투하!!

잘 익었죠?

양은 많지 않아서
후룩후룩 후루룩~~
면 좀 치면 금방 사라집니다.

여기서 마무리? 아니죠~
샤브의 끝은 영양죽!!

남은 육수에 텀벙텀벙 재료 쏱아붓고서
계란으로 마무~~우~~리!!

휘휘 젓기만 했는데 영양죽 완성!!

마지막은 위장으로 저장!!
저도 죽마스터 다 되었네요 ㅎㅎ

꿀팁킹의 리뷰는
제 지갑과 함께하는거 아시죠?
내돈내산 클린리뷰를 지향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하트 뿅!! ♡♡!!
구독도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