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10월은 역시 할로윈이지~ 아웃백 해피할로윈 내돈내산 후기

아라레BR 2021. 10. 13. 08: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매년 10월이면 어린이집이나 학원에서
할로윈 행사가 열리는데
조금 일찍 분위기 내보았습니다~

10월이 되니 아웃백 마스코트 캥거루도
할로원 코스튬을 입었네요~

할로윈 분위기 물씬~
해골아저씨와~ 잭오랜턴 괴물~
기다리는 동안 "해피할로윈~~~ "
하며 아이들 사진 충분히 찍어주고~


식기류에도 할로윈 스티커로 포인트~~!!

아웃백의 시작은 언제나처럼 부쉬맨 브레드~
식사의 시작이라서 그런지 아이들이 참
잘먹어요~ 막내는 초코시럽 필수!!

런치세트 2개를 주문해서 스프 하나는
샐러드로 교환했어요~~
소스는 허니머스타드 드레싱으로 멜팅~~!!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좋아하는 양송이 스프~
평소에는 그닥인데 아웃백에 오면 맛있어요~
장소가 주는 착각일까요?? ㅎㅎ

오늘은 망고와 아사이베리 에이드로 정했다!!

메인은 우리가족 대표메뉴~
깁미파이브~

아웃백 대표메뉴가 모두 모여있어
우리집 어린이들에게 인기짱~~!!

치즈멜팅된 오지치즈 후라이와 달콤한 립~
맥주를 소환하고 푼 비주얼~~

꿀팁킹이 좋아하는 투움바 파스타~
알리오올리오, 투움바 고민하다 주문했는데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투움바파스타는
아웃백에서 먹는 집밥 같은 느낌??
여러분들도
Hoxy 그러신가요? ㅎㅎ

할라피뇨랑 피클이랑 찰떡궁합~
맛있게 냠냠~!!

아웃백 Tip~!!
아웃백은 기념일쿠폰과 통신사할인 등
할인시스템이 잘 되어있어요~
함께 사용하면 가성비 좋죠~^^
(전 이미 모두 썼다는게 함정~~)


오늘도 제 지갑과 함께
아이들과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꿀팁킹의 리뷰는 내돈내산 클린리뷰를
지향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