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KT 올레폰안심플랜 부가세환급 시간내서 꼭 환급받으세요!

아라레BR 2017. 4. 26. 22: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통령 선거 이슈를 제외하고 꽤 큰 이슈였던 olleh폰 안심플랜 부가가치세 환급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사실 전 KT 사용자가 아니기 때문에 환급액은 없지만 장모님께서 KT를 사용하고계셔 환급금이 있는지 조회해 보았습니다. 


사실 어떤 커뮤니티에서 휴대전화보험이 과세대상이냐 아니냐 논쟁이 있었던 글을 읽었던 적이 있었는데 결국은 일부 면세로 결정이되어 환급이 이루어 지는 것 같습니다. 그 때는 간과하고 슥~ 지나쳤는데 이런 크나큰 성과로 이루어지는걸 보니 네티즌들의 힘이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환급대상

  • 과거 그리고 현재 "olleh폰안심플랜" 보험서비스를 이용했거나 현재 이용하고 있으신 분!!
  • 기간으로 체크해보면 2011년 10월 ~ 2017년 4월 기준 "olleh폰안심플랜" 요금을 납부하신 분!!

환급대상은 이러하지만 백문이 불여일견 아래의 링크 싸이트로 들어가셔서 개인정보 입력하고 조회하는게 가장 빠른 것 같습니다. ^^

https://vatrefund.olleh.com/main.do 



장모님께서는 다행스럽게도 보험가입이력이 없으셔서 환급내역이 없네요. 소식을 듣고 지인들에게 카톡을 돌렸는데 5,000원 환급되었다, 17,000원 환급되었다~ 피드벡을 해주니 나름 뿌듯하네요~! 


KT 이용고객분들은 밑져야 본전! 한번쯤 조회해보시고 소소하지만 부가세환급받으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 

고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