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정보

클레이튼 무료로 받는 방법!! (KLAY무료로 받는 방법) 한국경제TV 설문조사

아라레BR 2021. 11. 28. 21: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블친님들~&구독자님들~

주말 편안하게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소소하게 클레이튼을 수집하고 있는데요~

클레이튼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 

공유드립니다.

 

 

이름하여 설문참여하고

클레이튼 수령하기!!

만 19이상 성인만 가능합니다.

 

 

설문참여 전 필요한 미션

 

1. 유튜브   채널구독 : 난이도 하

2. 네이버   언론구독 : 난이도 하

3. 한국경제   TV가입 : 난이도 하

4. 클레이튼 지갑생성 : 난이도 하

 

모두 난이도 "하하하하"

그래서 추천드립니다.

 

 

첫번째 이벤트

설문을 완료하면 10클레이!!

11월 29일 지급인데

토요일 참여하라고 메일왔네요?

이거 거의 신청하지 않은듯합니다.

못 먹어도 GO!!

도전이라도 해보아요~

 

기존구독자 중에서도

추첨이 있네요~

무료 20 클레이~

나도 추첨 가즈아~~!!

 

신규구독자 분들에게는

좀 더 쏘네요~

근데 당첨인원 무엇.....;;

메이저 경제채널 맞나요?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설문만 하면 뭣하니

도전해보시기를.....

 

11월 28일 클레이튼 시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7~8천 보고 있는데

오질 않네요 ㅎㅎ

 

오늘밤 시간나시는 분들이

구독들 하시고 무료로 받으시면 

Good!!

 

하기는 한국경제TV 관련링크입니다.

 

한국경제TV (wowtv.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