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9 20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방법과 히든정보!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을 쏙쏙 알기 쉽게 알려드리는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국민카드(KB카드)의 포인트 제도인 포인트리 사용방법과 포인트리를 활용한 극강의 할인방법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자 그럼 포인트리 사용방법엔 어떤 것들이 있고 많은 분들이 알지 못하는 히든정보에 대해 포스팅 시작합니다. 준비하시고~~~ 출발~~알!!! ※ 홈페이지에서 알려주는 포인트 사용하는 12가지 방법.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포인트리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기재가 되어 있는데 아마도 1번의 스타샵사용 2번의 카드대금 결제와 3번의 현금캐시백 11번 전환 서비스를 가장 많이 이용하시지 않을까? 제 뇌피셜입니다. ^^ 그럼 위에 언급한 4가지 서비스 소개하고 히든정보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가맹점 ..

생활정보 2019.09.30

인천공항 주차요금 다자녀 할인 및 기타할인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 전수자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인천국제공항의 주차요금을 알아보려 합니다. 아이들이 어리거나 2자녀 이상이라면 여행가실 때 고민이 많으실 겁니다. 저도 여행한번 갈라치면 자차를 이용할지, 택시를 이용할지 이만저만 고민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자차를 이용해 인천공항을 이용하실 분들을 위한 할인꿀팁 인천공항 다자녀 할인 요건과 기타할인 요건을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 시작합니다. 먼저 인천국제공항 주차요금표입니다. 단기주차장은 1일 24,000원, 장기주차장은 1일 12,000원으로 하루로 보면 그리 큰 부담이 없지만 장기적으로 휴가를 떠나신다면? 3박4일만 잡아보아도 단기주차장 요금은 96000원이라는 놀라운 수치가 ㅜ.ㅜ 주차요..

여행정보 2019.09.30

GS편의점 할인카드 및 할인방법 모두 공개! 기대하셔도 좋아요~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전문가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이제는 생활 속에서 땔래야 땔 수 없는 편의점 할인 정보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그 첫번째로 오늘은 GS편의점 할인카드와 할인방법을 준비하였습니다. 통신카드부터 전용카드까지 할인정보 놓치지 마세요~!! 자 그럼 출발~~!! 1. GS 편의점 할인대장 LGT멤버십카드(유플러스 멤버십) LG와 GS가 분리하기 전에는 하나의 그룹이었던 걸 알고 계시나요? 그래서 GS편의점에선 LGT(유플러스) 통신사 할인이 가장 먼저 시작되었답니다. 통신사 등급에 따라 할인요율이 달라지는데 VIP 등급은 10% 할인, 골드, 실버, 일반 등급은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 등급상관없이 10% 할인받던 시절이 그립네요. 추가로 주류, 담배, 의약품 등은 할..

생활정보 2019.09.29

백석역 맛집 우동 끝내주는 비가오면 우동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전도사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저의 소중한 맛집 리스트 중 하나인 백석역맛집 우동 끝내주게 잘하는 비가오면 소개를 해보려 합니다. 정말 이 곳은 제가 거의 4년 정도 단골집으로 다녔는데요. 오늘 왜 이 곳이 맛집인지 한번 썰을 한번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비가오면은 저녁 7시 정도에 방문하였습니다. 다행히 테이블에는 2테이블 정도만 있어 쉽게 앉을 수 있었습니다만 저희가 착석하자마자 벌떼같은 방문객들이 방문 순식간에 테이블이 모두 차는 맛집의 위엄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역시 일산지역에서 소문난 #우동맛집 #비가오면 입니다. 자리에 앉자 마자 서브되는 새콤한 김치와 달달한 단무지 . 이 집 김치는 우동에 첨가해서 먹으면 맛있는 김치우동으로 변신합니다. 밑반찬은 무한리필이니 ..

맛집정보 2019.09.29

T high5 적금 5~6% 이율 조건부 가입조건 분석(고금리 적금)

며칠 전 휴대전화 메시지로 온 T high5 적금 안내 MMS 입니다. 요즘 예금과 적금, 담보대출에 관심이 많았었기에 한번 조건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일단 상단의 메시지 내용만보면 핀크앱은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 (여기까진 SKT+핀크) 문자의 링크를 타고 이벤트 화면으로 들어와 보았더니 요금제에 따른 금리 차등적용이 이루집니다. 5만원이상 요금제 이용 시 4%금리와 1%캐시백으로 총 5%금리 적용을 받을 수 있네요. 5만원이하 요금제는 캐시백없이 4%금리가 적용되구요. 하단의 0플랜 슈퍼히어로는 국군장병들이 가입할 경우 추가 캐시백이 1% 더 있습니다. 나름 #고금리적금 입니다. 금리 부분 파악하고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렸더니 추가미션이 있습니다. 대구은행 계좌개설! 계좌가 없는 경우에는 적금 가입..

생활정보 2019.09.28

동부화재 자동차보험 3+3 = 6만원 추가로 할인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 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 가입한 동부화재 자동차보험(DB 손해보험) 이야기를 한번 해보려 합니다. 꿀팁킹 포스팅은 다른 포스팅과 1% 다른거 아시죠? 홈페이지에서 안내하는 뻔한 할인정보는 쏘옥 빼고 진짜 소비자들이 알고 싶은 정보를 알려드릴 예정이오니 끝까지 정독하시고 3만원 절약하시길!! 자 그럼 오늘의 포스팅 스타트!! 바로 처음부터 정답을 알려드렸습니다. 오늘의 Key Point 는 두툼 포인트로 3만원을 즉시 차감하는 방법입니다. 때문에 기존에 조회하였던 금액 마이너스 3만이 최종금액이 되기 때문에 3만원을 추가 절약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35만원의 금액이 산출되었을 때 두툼포인트 3만을 차감 적용하면 32만원이 되는 그런 매직! 입니다. 해당..

공짜정보 2019.09.24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10% 할인구매 정보

안녕하세요. 꿀팁킹입니다. 오늘 에어서울특가 일본노선 구매했다가 고민 끝에 취소했습니다. 평소에 가고 싶던 여행지였는데 시국이 시국인지라..... 암튼 오늘 정보는 이게 아니구요. 우리 여행자분들 항공권 및 호텔 예약하시느라 큰(?) 돈 쓰셨을텐데 제가 아주 미세먼지 같은 절약팁을 하나 준비했습니다. 포스팅 제목에서와 같이 #면세점 선불카드를 아주 조금 할인받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일단 오늘 소개할 건은 바로 요 것! #롯데면세점 국내의 온라인, 오프라은 전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LDF PAY 10만원권입니다. 10% 할인해서 정확하게 9만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대박인 것은 카드로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 대박인 것은 상품권 구매실적을 인정해주는 카드로 구입하면 그 대상도 실적으로 잡힌다는..

생활정보 2019.09.23

롯데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및 선불카드 잔액조회

안녕하세요.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롯데 기프트카드나 선불카드 상품권등을 이용하면서 내 잔액이 얼마 남은지 잘 모를 때 잔액조회를 통해 확인을 하는 방법을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잔액조회라고해서 뭐 로그인을 해야 한다거나 그런거 없으니 쉽게 쉽게 그림설명 보시면서 따라하시다 보면 원하시는 정보 얻으실 수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그럼 출발~~!! 1. 먼저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카드 - 상품권, 기프트카드 - 잔액 이용내역조회 를 순차적으로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의 화면이 나오면 카드번호와 유효기간 CVC번호를 입력하고 하단의 조회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2. 조회를 클릭하시면 잔액이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 카드의 경우 카드사 이벤트로 받은 선불카드인데 현재..

생활정보 2019.09.22

BC카드 페이북 나뚜르 50% 할인 후기 feat 하나더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가끔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사주는데 CU에서 페이북 결제 시 50%할인 팜블렛을 보고 들어가봤습니다. 씨유편의점 들어갔더니 자체행사로 나뚜르 아이스크림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2+1 행사를 하더라구요. 갑자기 계산기 머리가 쓔~~~웅 하고 돌기 시작합니다. 아이스크림 3개 승인가격 참 착하죠? 하나에 3900 원짜리 아이스크림을 3개에 3400원에 득템했네요. 1. 페이북 할인 50% (3900+3900)/2=3900 2. 2+1 증정행사 1개 프리 3. 페이북 QR결제 500 청구할인 아름다운 가격입니다. 페이북 하겐다즈, 나뚜르 행사는 이달말까지 1만원 할인한도로 진행됩니다.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공짜정보 2019.09.20

자동차키 밧데리 교체(프라이드)

안녕하세요. 꿀팁킹입니다. 요며칠 자동차키가 메롱메롱 하길래 생각난 김에 배터리교체를 해보았습니다. 어려울 줄 알았는데 의외로 아무것도 아니더군요. 먼저 배터리교체를 위한 준비물 입니다. 조그만 나사를 풀 수 있는 소형 드라이버와 건전지 마지막으로 자동차키가 있어야겠죠? 나사를 풀어 키를 분리한 모습입니다. 분리를 해보니 안쪽 건전지를 포함한 전자기기가 들어있는데 건전지 분리를 하기위해선 10원짜리 동전 같은 거나 일자 드라이버가 필요할것 같네요. 전 1엔짜리 남는게 있어 그것으로 해결했습니다. 막상 뚜껑을 열어 건전지를 교환해보려 했더니 집에 있는 것과 일치하는게 하나도 없었습니다. 실제 필요했던 건 바로 요 것. CR1220 이네요. 일제네요;; 그래서 후다닥 다이소가서 리튬건전지를 사왔습니다. 2개..

생활정보 2019.09.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