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10 29

곰소염전 전망을 누릴 수 있는 슬지제빵소👍

안녕하세요. 꿀팁킹입니다. 지난번 대하구이 포스팅에 이은 부안여행 2탄 슬지제빵소 포스팅을 시작해 봅니다. 지난번 포스팅은 아래링크를 참조해 주세요.2019/10/28 - [여행정보] - 부안여행 - 산지에서 맛보는 가을대하 꿀 시식기 대하를 배부르게 먹고 나서 인스타에서 유명한 슬지제빵소를 방문했습니다. 곰소항으로 향하는 조요한 시골 길가에 감성적인 건물이 하나 보이는데 그 곳이 바로 슬지제빵소입니다. 찐빵으로 특허와 표창장, 전북도지사의 최우수상까지 실력으로는 만렙이신듯! 배는 불렀지만 그래도 그 가게의 시그니처 메뉴는 하나 먹어봐야 겠죠? 5색 식빵과 크렌베리 크림치즈찐빵을 커피와 함께 주문해 보았습니다. 진빵과 크림치즈의 만남!크림치즈가 들어가 맛이 없을래야 없죠!단점! 가격이 쪼~~금 비싼느낌 ..

여행정보 2019.10.29

부안여행 - 산지에서 맛보는 가을대하 꿀 시식기

안녕하세요. 꿀팁킹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유느님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에서 곰소항이 나오길래 반가운 마음에 9월에 다녀온 부안식도락 여행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방문한 곳은 이름이 없는 멋진 가게였습니다. 정식 오픈 전에 가을대하만 팝업형식으로 임시 오픈한 상태였고, 대략적인 위치는 곰소염전 슬지제빵소 뒤편으로 약 50m 정도 기억합니다. 가게 뒷 편으로 허허벌반의 곰소항 매립지가 보이네요. 새우 세팅할 동안 잠시 탁트힌 풍광을 바라보는데 정말 평화로웠습니다. 팝업스토어 오픈 첫날에 가서 아직 새삥의 모습을 보인 후라이팬 ㅋㄷ, 곰소염전에서 생산되는 천일염으로 두둑히 소금을 깔고 가을대하를 투입해 봅니다. 재석이형 곰소까지 와서 소금 만드느라 고생했어. 형이 만든 소금으로 나 맛있게 먹는거야~ 가을대하 먹고..

여행정보 2019.10.28

걷기어플 추천 dog이득 보장!!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어제 대사증후군 관련 포스팅하면서 느낀 거지만 먹는 것과 운동은 정말 중요한 부분이더라구요. 앞으로는 틈날 때마다 열심히 운동을 해보기로 결심을 하였는데요! 운동하면서 약간의 보상이 있으면 더 열심히 할 것 같아 요즘 유행한다는 걷기어플을 제가 또 열심히 찾아보았습니다. 혹시나 어제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 지난 포스팅 확인!2019/10/27 - [특수정보] - 대사증후군 주의군 우편을 받아본 후... 관리방법 5가지 포스팅은 제가 설치한 것과 설치하지 않은 것으로 나누어 설명을 드려보도록 할께요. 본인에게 유리하다고 생각되시는 것 2~3개 정도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제가 해본 것부터 시작해 볼께요. 1. SKT 가입자라면 무조건 설치각! Dog..

공짜정보 2019.10.28

대사증후군 주의군 우편을 받아본 후... 관리방법 5가지

안녕하세요. 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이제 저도 #대사증후군을 걱정해야할 나이가 온 것 같습니다. 며칠 전 건강보험공단으로부터 건강관리안내문 우편이 도착하였는데 내용을 살펴보니 꿀팁킹은 대사증후군 주의군에 해당하고 조금만 더 노력한다면 보다 더 건강해질 수 있다는 안내문이었습니다. 얼마나 강조를 하던지 문서 상단에만 벌써 제 이름이 4번 등장합니다. 토끼같은 아이들과 마누라를 두고 먼저 갈 수 없는 법! 어떻게 하면 건강을 다시 찾을 수 있을까? 동봉된 브로셔를 정독해보았습니다. 1. 허리둘레 줄이기 GO GO!! 대사증후군 복부비만 진단기준은 아래의 기준입니다.남자는 90cm(35인치) 이상, 여자는 85cm(33인치) 이상 인 경우 복부비만으로 진단하는데 허리둘레 측정은 위의 사진과 같이 배꼽 아래가..

특수정보 2019.10.27

내가 김치사발면을 좋아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제가 편의점에서 만수르 도시락 다음으로 최애하는 아이템 김치사발면을 포스팅해보렵니다. 제가 김치 사발면을 좋아하는 이유. 보시죠! 일단 전 아재라 김치계열이 그렇게 좋습니다. 집에서 김치 저하고 아들하고만 먹습니다. 와이프는 열무김치만 먹고, 무적 귀요미 딸래미는 아직 5세라 맵다고 먹질 않아요. 저 때문에 김치를 매번 구매를 하는데 불혹에 접어드니 김치 사달라고 하기에도 눈치가 보이네요 ;; 그래서 전 김치가 들어가는 음식을 좋아합니다. 회사에서 먹는 김치찌게도 좋고 김치덮밥도 좋고, 김치 부침개도 좋도 암튼 김치 들어가는 음식은 거진 좋아라 합니다. 그 중에 김치사발면도 포함되지요. 850원짜리 김치사발면을 먹으면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는 저는 불혹의 어..

맛집정보 2019.10.25

신청만 하면 다 받는 폴바셋 50% 할인정보 & 사이즈업 쿠폰!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 전문가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폴바셋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위한 #폴바셋할인 정보를 드리려고 해요~ 엄청 어려운 미션아니구요~ 간단하게 신청만 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매월 1회에 한해 5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 공짜! 공짜 좋아하면 머리 벗겨진다는 말은 속설이니까 두려워 마시고 한번 따라와 보세용~~ 폴바셋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룽고 폴바셋 할인을 받기 위해서 선행되어야 할 2가지 미션이 있어요. 바로 광고성 서비스 PUSH 설정과 위치기반 서비스 설정입니다. 요 두가지 설정을 모두 완료하시면 매월 1회씩 50% 할인쿠폰이 100% 당첨됩니다. 나쁘지 않은 선택지라고 생각이 드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모두 ON 설정을 완료하셨으면 참여하기 응모도 꾸~욱 눌러주셔야 합니다..

공짜정보 2019.10.24

언제 먹어도 평균 이상! 느끼함 1도 없는 브라운돈가스!

안녕하세요. 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제가 돈가스 생각날 때마다 방문하는 브라운돈가스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사전에 드리는 말씀. 업체로부터 돈 받은 리뷰 아니구요. 제가 먹어보고 자발적으로!! 순수한 마음에!! 제 돈을 지불하며!! 작성하는 포스팅이랍니다. 꿀팁킹이 회사근처에서 돈가스가 땡길 때 방문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서울역 맞은편에 있는 서울스퀘어 지하 브라운 돈가스입니다. 평소에는 회사 동료들과 함께 식사를 하는데 모처럼 와이프와 데이트하러 나온김에 함께 방문하였습니다. 브라운 돈가스에서는 어떤 메뉴를 주문하든 이렇게 식전빵이 1인당 하나 나옵니다. (사실 아직 우동은 먹어보지를 못해 우동 먹어도 나오는지는 몰라요 ;; 하지만 다른 돈가스를 다 먹어봤는데 모두 식전빵 서브되었습니다...

맛집정보 2019.10.23

보금자리론 금리인하 계산기 두드릴 시점이 다가왔다!

안녕하세요. 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만인의 고민인 주택담보대출에 대해 함께 고민해보려 합니다. 꿀팁킹도 직작인으로 열심히 주택담보대출을 상환해가고 있는 서민중 하나로써 지난번 안심전환대출에서 많은 허탈감을 느꼈습니다. 조건자체부터가 고정금리 사용자에겐 문턱조차 밟을 수 없는 구조였기 때문에 역차별이 아닌가하는 의문도 생겼더랍니다. 하지만 곰곰히 생각해보니 안심전환대출만이 답이 아니었습니다. 이유는 현재 떨어지고 있는 금리때문이었습니다. 위쪽의 그래프는 한국은행의 기준금리추이 그래프인데 금리가 예전 최저점 근방으로 가고 있습니다. 며칠 전 한국은행에서 금리인하해서 국책자금대출금리도 낮아졌습니다. 아직 주택금융공사 홈페이지의 보금자리론 금리는 변화하지 않았지만 (사실상 변화했죠~ 홈페이지만 변화가 ..

생활정보 2019.10.22

에버랜드 불꽃놀이 명당 쿠치나마리오 후기 (사진빨감주의)

안녕하세요! 꿀팁퀸이에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에버랜드 불꽃놀이 명당 쿠치나마리오 후기를 포스팅해볼까 해요~ 오랫만에 갔더니 약간 바뀐점이 있더라구요. 이따가 사진 보시면서 아실 수 있으실 꺼에요. 그럼 포스팅 함께 해봐요~^^ 먼저 홈페이지의 아름다운 쿠치나 마리오 전경으로 시작해 봅니다. 주말 쿠치나 마리오 저녁타임은 정말 예약하기 힘든 곳 중의 하나인 곳이죠! 이유는 다들 아시겠지만 저녁 6시부터 야외 테라스는 예약자의 독점공간이 되어 짐을 놓고 이동하기도 편하고 불꽃놀이도 감상하기 편하기 때문에 치열한 경쟁을 뚫은 18개의 팀만 한정 입장이 가능합니다. (별개로 실내 식사는 줄을 서서 입장가능) 쿠치나마리오에서 바라본 전경. 멀리 티익스프레스도 보이고 홀랜드빌리지에 가득찬 사람들이 보입니다..

여행정보 2019.10.22

무효트래픽 광고 게재 제한 - 마른하늘에 날벼락!

안녕하세요. 꿀팁킹입니다. 지난달 네이버에서 특정키워드 상위에 있어서 평소보다 많은 유입이 있었습니다. 마침 일치하는 광고가 송출되었고 일별, 월별 좋은 수익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두둥.... 마른 하늘에 날벼락 같은 메일을 수신하였습니다. 바로 아래 메일이죠! 룰루랄라 기분 좋았던 것도 잠시 고민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이를 어찌하면 좋을꼬~~ 역시 선배들 말을 들었어야 하는 것이었나? 이럴 경우를 대비해서 서브계정 미리미리 만들어 둬야 한다는 말이 새삼 느껴지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포기하지 말아야겠죠? 언능 구글에서 검토가 끝나고 광고생성이 빨리 되었음 좋겠습니다. 이상 우울한 꿀팁킹의 짧은 생존보고였습니다.

IT 정보 2019.10.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