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11 30

감기 예방에 좋은 음식 feat 어린이집 부모교육자료 참고

안녕하세요. 꿀팁킹입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아이들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한 시기이죠? 겨울철 감기에 걸리지 않기 위해서는 우리 아이들 면역력을 키워야 하는데 감기예방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오늘의 포스팅 주제로 삼아보았습니다. 겨울철 흔하게 볼 수 있는 귤이에요. 여러분들도 익히 알고 계시겠지만 귤은 비타민C 덩어리라고 말할 수 있을만큼 감기예방에 아주 좋은 과일이랍니다. 귤 성분 중에 크립토잔틴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크립토잔틴 성분이 면역력을 증강시키는데 아주 좋다고 합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감기예방보약으로 틈틈히 먹여주자구요~😁 고구마 또한 감기예방에 좋은 음식이라는 거 알고 계셨나요? 바로 고구마 속의 베타카로틴이란 성분이 체내에 흡수되면 면역력을 키워주는 비타민A로 변하게 된다고 해요. 비타민..

생활정보 2019.11.30

비발디파크 지하식당 간판과 가격들

안녕하세요.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 하루 푹 쉬고 온 비발디파크 지하식당 포스팅을 하려구해요. 그럼 같이 살펴볼까요~~출발~~ 먼저 연안식당입니다,베스트메뉴꼬막비빔밥부터 여러가지 있습니다,기본 13000원부터 시작합니다. 테이크아웃 됩니다. 닭갈비 전문점 비와별입니다. 닭갈비는 기본 13000원부터~~ 부대찌게와 철판구이, 큐브스테이크가 메인입니다. 강남교자입니다. 아이들과 식사하시는 분들은 설렁탕 많이 드시더라구요. 한식당 한국집입니다. 비빔밥부터 삼계당 한식이 땡길 땐 한국집! 국대떡볶이입니다. 떡볶이, 순대. 튀김 없는게 없어요~~ 속초중앙시장 해물짬퐁집입니다.해물짬퐁 1만원이고 곱배기 2000원 추가입니다. 일식당 아비꼬입니다. 우동 먹어보았는데 괜춘했습니다. 하루엔소쿠에서는 왕돈까스 아이..

카테고리 없음 2019.11.27

북한강이 한눈에!! 스타벅스 리버사이드팔당DTR점

안녕하세요. 꿀팁킹입니다. 지난 주말 홍천 오션월드 다녀오며 들리게 된 스타벅스 리버사이드팔당 DTR 점을 소개하려 합니다. 리버사이드팔당DTR점의 최대 강점은 바로 위치!소속은 남양주시지만양평가는길목에 있어 잠시 쉬어가기 딱 좋습니다. 두물머리까지 가지 않아도 눈이 가득 들어오는 북한강이 참 멋지답니다. 실내에서 바라보는 북한강변은 어떤 느낌일까? 궁금하여 잠시 들어가 보았습니다. 아름답고 고즈넉한 강변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리버사이드 팔당점은 단점이 없을까요?제 생각은 방문객들은 넘쳐나는데 실내 공간이 너무 협소한 것이 단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달달한 스콘은 아이들의 간식큰 어른들은 커피 한잔씩 잠시 쉬었다 커피를 테이크아웃 해오면서 오른편을 살펴보니 작은 길이 나있었습니다. 첫번째 작은 길에는 잠..

여행정보 2019.11.26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3만원 SSG PAY에서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정보를 안내드리려 합니다. 신라면세점 선불카드는 여러 채널에서 받으실 수 있지만 이번 포스팅은 SSG PAY (에스에스지페이-쓱페이) 에서 받는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본인의 성향에 따라서 쿠폰이 없을 수 있습니다. - 타겟쿠폰 가능성 있음.) 쓱페이는 화면캡쳐가 되지 않아 직촬을 하게 되네요. 먼저 SSGPAY에 접속해서 우측 상단의 혜택을 클릭해 주세요. 짜잔~~! 신라면세점 서울점 선불카드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선불카드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받는 방법은 각각의 선불카드를 클릭한 후 하단의 PICK 버튼을 누르시면 다운로드가 완료됩니다. 완료된 후 내 쿠폰함에서 다운받아졌는지 한번 확인해주세요~! 신라면세점 스마트 선불카..

여행정보 2019.11.25

신라면세점 신라박스 구입후기! 따뜻한 손장갑은 덤!!

안녕하세요~ 꿀팁 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신라면세점은 11월이 좀 핫하죠! 매년 계속되는 신라 기부행사와 달력 이벤트로 트레블러들을 유혹하는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마케팅 좀 하는 듯! 암튼 오늘 퇴근길에 신라박스 기부 이벤트도 있고 해서 잠시 장충동 신라면세점에 들려보았습니다. 잔돈은 바꾸어주지 않는다 라는 이야기를 들었던 터라 5000원권 미리 준비해 갔구요. 고객센터에 번호표 뽑고 기부하러 왔다고 얘기하였습니다.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신라면세점 신라박스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드립니다. 몇 년 전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작년에는 확실히 하였구요. 올해도 하고 있습니다. 쉽게 뽑기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5000원 기부하면 신라박스를 오픈할 수 있고 상자 안에는 5천원에서 3만원까지 신라선불카드를 교환 할 ..

여행정보 2019.11.22

겨울왕국 엘사 안나 드레스 가격 후덜덜

지난 주말 아이들 데리고 스타필드 토이킹덤 다녀왔는데 겨울왕국 2 개봉해서 인지 토이킹덤에 겨울왕국 캐릭터들이 엄청 깔렸더군요. 그 중에서도 엘사드레스가 그눈에 띄길래 가격을 봤더니 75000원 정도 하더라구요. 엘사에서 멈춘다면 한벌 사줘도 될 것같기도 한데 안나 드레스도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주위를 둘러보니 이게 끝이 아니더군요. 부츠와 구두 심지어 가발까지 있습니다. 겨울왕국 1편에서 푹 빠졌던 어린이들은 2편에서도 가능성이 높을것이 예상됩니다. 마트나 토이킹덤 쪽은 돌아가시길.....

생활정보 2019.11.20

대한항공 게이트백 후기 - 소소한 면세런

안녕하세요. 생활꿀팁 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지난 여름휴가때 로블카드 항공권으로 콧바람 잠깐 쐬고 왔을 때 이용하였던 게이트백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시 여정은 짧고 각 면세점 이벤트(롯데 트립톡, 3불템, 신세계 퇴근 후 10불, 신라 우아한 40대) 등으로 무료에 가까운 면세품들을 쟁여놓은지라 제 인생에서 처음으로 게이트백을 해보았습니다. 일단 대한항공 채팅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이트백 가능여부를 확인하였고, 상업적이지만 않으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중국인들이 게이트백을 엄청해서 비행기 이륙이 늦어지는 경우가 많아 내려진 조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단 항공사에서는 ok! 두번째는 이용했던 항공사가 대한항공이라서 2터미널의 보안검색대를 빈 캐리어가 통과할 수 있느냐 여부였는데 ..

여행정보 2019.11.19

만수르도 울고갈 치즈양! CU 치즈만수르 시식기!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맛있다는 입소문에 항상 품절사태였던 CU편의점 치즈 만수르를 삼고초려하여 먹어보게 된 후기를 공유해보려 합니다. 원래 CU편의점 도시락은 서울이라면 예약을 하면 쉽게 GET 할 수 있을테지만 경기도는 아직 예약이 않되어 좀 늦게 시식을 하게 되었네요. ㅠ.ㅠ GS처럼 CU도 이런 부분은 빨리 변화되었으면 좋겠네요. 치즈만수르의 가격은 5000원으로 저는 10월 CU 도시락 50% 할인쿠폰과 BC카드 페이북 결제로 2000원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헐~~이 아름다운 가격 실화냐? (계산공식 : (5000/2)-500=2000원)여기까지 글을 쓰고 비공개 발행하였다가 11월에서야 글을 쓰네요 ㅠ,ㅠ 제품정보입니다. 밥은 전북 부안의 신동진 햅쌀을 이용하였고 도시..

맛집정보 2019.11.18

빕스 11월 할인, 12월 할인 그리고 나름의 꿀팁!

안녕하세요. 생활꿀팁 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랫만에 T-DAY 빕스 할인 나왔길래 한번가볼까? 하다가 수험생 전용보고 급좌절했었습니다. 예전만큼 빕스 갈 일이 없긴 하지만 그래도 빕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끔 생각나시죠? 특히나 이번 겨울 시즌 구성이 괜찮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무난한 할인정보와 빅스마일데이 할인권 그리고 빕스예약팁을 공유해보려 합니다. 일단 우선은 빕스 홈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는 공식할인은 3종류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가장 무난한 BC카드 소지자 30% 할인이 있구요. 할인 전 금액으로 10만원의 30%까지 할인이 됩니다. 즉, 최대할인은 3만원까지 입니다. 두번째 현대카드 M포인트 50%할인인데 내 포인트 차감이 필요하다는 점~~ 군인할인은 일반제휴카드와 함께 결제해야 최대 40%..

생활정보 2019.11.17

얼어붙은 동장군도 녹여버릴 가성비 갑! 샛터농원 갈비탕 시식기!

안녕하세요. 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평소에도 자주 방문하는 곳이지만 날씨가 추워지면 더욱 생각나는 가성비 좋은 만인의 맛집 한 곳을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맛집리뷰엔 언제나 서두에 말씀드리지만 항상 자발적으로 꿀팁킹의 카드와 함께 한다는 점 말씀드리고 싶네요 ^^ 싸늘한 날씨로 몸이 으슬으슬 추워질때면 생각나는 음식이 있습니다. 뜨끈한 국물은 물론이요~ 야들야들한 갈비대는 내 몸이 원하는 보약이니~ 어찌 다른 음식을 섭취할 수 있으리오까~ 그래서 오늘 꿀팁킹의 픽은 갈비탕입니다. 😁 저희가족 단골집 샛터농원의 기본찬입니다. 갈비탕을 주문하면 기본적인 반찬은 가져다 주시나 모자란 반찬은 셀프바가 있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추같이 찍어먹는 생채소는 계절에 따라 조금씩 바뀌어 나온답니다. 주로 샐러리..

맛집정보 2019.11.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