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1 19

전망대 끝판왕! 광활한 새만금 전경을 볼 수 있는 새만금33센터!

부안여행 2일차!대한민국 최고, 최대의 수식어가 있는 새만금 방조제부터 출발! 겨울 미세먼지의 습격으로 파란 하늘을 볼 순 없었지만 확트힌 해중도로를 달리는 것 만으로도 스트레스 아웃!룰루랄라! 기분 업!! 곰소항을 출발해 40여분을 달려 신시도 새만금 33센터에 도착. 새만금33센터 전망대 개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전망대 입구 방향으로 커다란 돛 모양의 조형물! 인증샷용으로 안성맞춤입니다. 전망대는 노란색을 따라가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33미터의 위용을 자랑하는 새만금33센터 전망대!사실 이 때까지 큰 기대는 없었는데 ...... 전망대 전용 엘리베이터로 7층까지 논스톱으로 슈~웅! 엄청난 위용을 자랑하는 배수갑문! 엄청난 수압을 견대내는 국내최대유압식 배수관문이라고 합니다...

여행정보 2020.01.27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증상 및 치사율 우한폐렴 무섭네요.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요즘 정말 무서운 질병이 창궐하여 유행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이름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이며 우한폐렴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이번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가 우한폐렴이라는 별명이 붙은 이유는 중국의 우한시에서 발병하여 태국, 일본, 대한민국으로 바이러스가점점 퍼져나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1월 24일 기준으로 국외지역의 발생현황과 유명을 달리한 인원을 계산해보면 대략 3%의 치사율입니다. 아직 우리나라는 확진환자 2명이며증상이 있는 조사대상은 25명으로 집계되어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증상은 바로 발열 호흡기 증상입니다.기침과 인후통이 있으며 호흡곤란을 동반합니다.현재까지 치료방법이 보고되고 있지 않기 때문에개인 위생관리를 철저히 함이 최고 예방방법입니다..

미스터리 2020.01.24

가볍게 떠나 보는 1박2일 양평여행

일산에서 양평 가는길 참새방앗간처럼 들리게 되는 스타벅스 리버사이드팔당점!!장소좁고 사람 많아 불편하지만 화장실 이용하기에 딱 좋은 곳! 그래도 경치만큼은 끝내주는 곳이라 생각됩니다. 점심즈음 도착한 양평의 맛집개군할머니 토종순대국 가벼운 김치들 무얼먹어도 순대간은 공짜모듬순대도 맛나요~ 식사를 마치고 숙소인 한화리조트로 출발합니다. 가을이후 3개월만에 다시 오고보니울긋불긋 단풍대신 새하얀 눈꽃들이 반겨줍니다. 2시에 도착해 빠른 체크인~ 숙소는 좀 노후하지만 하루밤 쉬어가기에는 나쁘지 않습니다. 겨울에 실내에만 있으면 답답하죠?아이들과 함께 시원한 콧바람 한번 쐬어봅니다. 쌩쌩!! 기분 쪼~아!! 저녁은 간단하게 커피와 티라미슈로 대체해봅니다. 양평에 새로 오픈한 #투썸플레이스오빈점 신규오픈행사로 머그..

여행정보 2020.01.23

냠냠촵촵 개성왕새우만두 후기!

만두는 먹지 않고 새우는 좋아하는 딸래미를 위해 혹시 왕새우 만두는 먹지 않을까? 하는 호기심에 #왕새우만두 한봉지 집으로 들였습니다.탱글탱글 통살새우만두 내부에요. 만두 하나하나가 크기가 상당합니다. 배고플때 후다닥 몇개만 먹어도 요기는 될 듯해요.만두를 찜기에 살포시 올려줍니다. 만두 크기가 작지 않아 저희집 찜기에 10개 올라가니 꽉차네요.살포시 쪄낸 만두. 접시에 옮겨담아 봅니다.윤기좔좔~ 꽤 먹음직해 보이죠?꿀팁킹은 개인적으로 만드피가 앏은 걸 좋아하는데 새우왕만두는 얇아 딱 제 취향입니다.속이 꽉 차 있어 대만족! 딸래미는 잘 먹었을까요? 음~~절반의 성공이랄까~ 일단 반개는 먹었습니다. 그 후 새우만 파먹었다는~~ㅎㅎ

생활정보 2020.01.18

씹자 마자 위장 정주행! 놀랠노자~ 개군할머니토종순대국!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이번 주 양평여행을 앞두고 양평사진첩을 들추다 보니 지난 여름 맛있게 먹었던 개군할머니 토종순대국이 생각나 맛집일기를 작성해 봅니다. 양평 개군면의 개군할머니 토종순대국 입구이 곳은 맛도 맛이지만 지명이 참 특이해서 기억에 남게 되네요. 가게 앞쪽은 옛 건물이지만뒤쪽건물은 새로 지은듯합니다. 손님이 적을 때는 앞에서만 식사 손님 받습니다. 모듬순대를 주문했더니 한상 차려집니다. 제가 이 곳을 좋아하게 된 이유는 바로 중앙의 간 때문입니다. 간 때문이야~ 간 때문이야~ 왠 말이냐 하면 5살 딸래미가 이 곳 간을 먹고 나서부터 순대집만 가면 간을 찾아요~ "아빠! 간 사줄꺼야?" 하며 해맑게 웃으면 딸바보 아빠 지갑 그냥 열린답니다. 김치 겉저리 비주얼이 나름 멋지게..

맛집정보 2020.01.16

독일식 수제햄이 듬뿍! 비발디파크 맛집 권바우 부대찌개!

일요일 오전 11시가 조금 넘은 시간. 점심을 먹기엔 좀 이르지만 이른 점심을 먹어보고자 숙소인 비발디파크에서 나섰습니다. 어제 저녁 마신 맥주탓인지~ 아님 쌀쌀한 날씨 탓인지 뜨끈한 국물이 넘고 싶던 차 수제햄 부대지개를 발견했습니다. 보면서도 헉!!'s 했지만 주차하려니 다시 켁!! 왜케 차가 많은거쥐? 아직 12시도 채 되지 않았는데...... 스물스물 촉이 옵니다. 이 곳은 맛집이닷!! 배고픈 아이들과 속 아픈 제 위장을 붙잡고서 실내로 슈~웅!! 수제햄을 사용해서인지 부대찌개 1인분 가격은 회사근처식당 대비 조금 높았지만 여러차례 훈연한 수제햄이라고 하니 기대가 엄청 되더라구요. (참 라면사리 1개는 기본으로 들어갑니다. ) 부대찌개집 반찬 많으면 맛 없는 거 다들 아시죠? 심플하게 3가지로 딱..

맛집정보 2020.01.15

올프라임 혜택 리얼사용후기 리뷰! feat 뽕뽑기!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제가 최근에 이용해본 유료멤버쉽이 3개가 있는데 그 중의 하나가 11번가 올프라임 (ALL PRIME) 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먼저 기술하였는데 전 충분히 올프라임 뽕을 잘 뽑아 먹었다고 생각을 해서 1달 이용하고 해지하였습니다. #올프라임혜택 : 위의 사진처림 크게 4가지로 분야로 요약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이 좋은 것들도 본인이 뽑아 먹지 못하면 11번가 좋은 일 만든다는 것이죠.... 꿀팁킹이 가입한 목적은 콘테츠(원스토어-책읽기 무제한), 라이프(배달의민족 쿠폰), 여행(면세점) 분야에서 혜택을 받기 위함으로 가입했었습니다. 1. 가장 뽕 뽑기 좋은 콘텐츠 혜택 평소에 위 3가지 컨텐츠를 소비하고 있는 분들은 올프라임을 가입하면 좋을 듯 보입..

IT 정보 2020.01.13

한국지역난방공사 에너지복지요금 신청하고 환급받으세요~!

1. 에너지 복지요금이 무엇인가요? 한국지역난방공사에서 에너지를 보급하는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중 자격이 맞는 분들에게 에너지요금을 환급해 주는 서비스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거주지와 조건 두 조건을 충족해야 하는데 아래에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2. 에너지 복지요금 대상지 안내 에너지복지요금 대상지는 정해져 있는데 해당지역에 거주를 하고 있더라도 공급지역내 공동주택에 거주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기본요금이 전액면제되고 있는 장기공공임대아파트 거주자 및 사회공공시절은 대상지에서 제외됩니다. #에너지복지요금 대상지 지역은 서울은 은평지구, 강남구 수서동, 대치동이 대표적인 지역이며, 경기도는 대표적인 계획도시 일산신도시의 대부분, 파주 교하지구, 운정지구 분당과 용인 수지, 구성, 동백, 상갈, 보라..

생활정보 2020.01.12

11번가 유료멤버십 올프라임 해지방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지난달 11번가 X SKT 에서 새로운 멤버십제도 올프라임이 등장하였습니다. 해당 정보 소개드린다는 것이 좀 늦었네요. 암튼 오늘은 먼저 가입 후 해지하는 방법을 먼저 포스팅 해봅니다. ^^;; 해지사유는 가장 마지막에 적어둘께요. 먼저 11번가에 로그인을 하시면 화면과 같이 중단에 올프라임 멤버십이 보이실꺼에요. 올프라임(ALL PRIME) 아이콘을 가볍게 클릭해 주세요. 올프라임 멤버십으로 이동하셨으면 상단의 톱니바퀴 화면을 다시 한번 클릭해 주세요. 이동하시면 화면처럼 현재 결제된 금액과 다음결제일, 결제수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올프라임은 1달 멤버십금액이 좀 높은편이어서 정기결제 해지를 결심하였습니다. 바로 해지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해지버튼을 누르면..

생활정보 2020.01.09

식상해도 좋아! 우리가족만의 아웃백 즐기기!

부쉬맨브레드. 아웃백의 시그니쳐메뉴죠! 오늘은 노멀하게 출발해봅니다.저는 브래드를 요렇게 잘라먹는데 여러분들의 어떻게 자르시나염? 대각선? 아님 가로로? 별걸다 궁금해하는 꿀팁킹입니다~^^아웃백의 꽂은 런치타임이죠. 런치세트 2개를 주문해서 하나는 하프 샐러드로 변경합니다. 달달한 허니머스타드 소스와 치즈, 적채의 하모니가 식욕을 돋구어 주죠! Hi~ 나 싱싱해요~!아이들 좋아하는 양송이스프. 가볍게 들기 좋아요. 지점에 따라 염도가 다른 듯 한데 개인적으로 조금만 덜 짜면 좋을 것 같아요.에이드는 오렌지와 아사히베리로~ 우리가족의 최애 메뉴 기브미파이브에요. 예전보다 양이 좀 감소했지만 물가가 물가이다 보니 이해합니다. 매콤한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백이면 백 좋아하실 스파이시 시푸드 알리오올리오..

맛집정보 2020.01.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