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2 29

9,900원으로 갈치구이를? 갈치정식으로 유명한 제주 뚱보아저씨!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지난번 남양주 가성비맛집 포스팅에 이은 두번째 가성비 맛집 포스팅!! 물가 비싼 제주! 더군다나 갈치구이가 이렇게 저렴했었나? 생각하셔도 좋아요. 이 곳을 2018년부터 다녔는데 한번의 인상없이 현재까지 9,900원!! 괜찮쥬? 그럼 제주갈치구이 시식기 시작합니다. go~go!!! 제주 뚱보아저씨 방문이 처음이시라면 약간은 어리둥절하실 수 있으시겠는데요. 그렇습니다. 뚱보아저씨 식당은 주차장 없는 길가에 위치에 있는데 그냥 가게 앞에 주차하고 드시면 됩니다. 뚱보아저씨 식당메뉴랍니다. 갈치구이정식을 포함하여 5가지 메뉴가 있구요. 쌩뚱맞은 통닭은 항상 의문이네요 ^^ 깔끔한 반찬들~~반찬은 7가지가 기본으로 나오는데동네맛집이다보니 그때그때 자주 바뀐답니다. 제주에..

맛집정보 2020.02.29

하나은행 금리 5% 적금 안내 - 이번엔 하나멤버스 적금5% 닷!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 인사드립니다. 올 초 적금계를 뜨겁게 달구었던 하나은행에서 다시 한번 5% 금리 적금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다만 이번은 하나은행이 아닌 하나멤버스 푸쉬 메시지를 통해 안내를 한다고 하는데요. 내용 함께 보실까요? 하나멤버스 첫 화면에서 하단의 내 비상금 너는 계획이 다 있구나! 를 클릭하시면 링크가 실행되면서 이런 화면을 보실 수 있을겁니다. 쭉쭉쭉 스크롤 내려주시구요. 마지막 내용으로는 최대 5% 금리로 월불입액 4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는 적금이 출시될 것으로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수신금액대를 안내하지 않았고, 조기마감주의로 보아 지난번과 같이 오픈되면 빠르게 가입하셔야 겠습니다. 하나은행에서 공지한 월 40만원을 불입하면 얼마나 이자를 받을 수 있을까요? ..

생활정보 2020.02.27

13,000원으로 코스요리?? 가성비 일당백! 온누리쭈꾸미!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가끔 그런날 있잖아요~ 매콤한 음식이 생각날 때!! 그날이 그랬거든요. 쇳뿔도 단숨에 뺀다고! 그래서 갑자기 집을 나섰습니다. 매콤한 불쭈꾸미 먹으로 남양주로 고고!! 사진으로 많은 안내를 드리고픈 마음에 로딩이 조금 느리더라구요. 조금만 기다리시면 많은 사진들 보실 수 있어요 ^^ 오늘의 목적지는 양평가는 길목의 온누리 쭈꾸미입니다. 오늘은 너로 정했다!! 꿀팁킹 부부는 온누리쭈꾸미의 시그니처메뉴!! 쭈꾸미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쥔장이 추천하는 식사코스!!6가지의 코스가 있습니다만,운전을 해야해서 크림 막걸리 못마신게 아쉽습니당 ㅠㅠ 향긋한 자스민차~살짝 쌀랑했던 찬기운을 내보내기에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잠시 수다를 떨다보면싱싱하고 아삭한 샐러드가 서..

맛집정보 2020.02.27

여성갱년기 증상 극복하는 방법 딱! 3가지만 기억하세요!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닷컴 꿀팁킹입니다. 마흔 중반을 넘어가는 꿀팁킹 부부가 요즘 대비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앞으로 다가올 갱년기 인데요. 특히나 장모님께서도 갱년기가 빠르셨다하여 대비차 알아두는 포스팅인데 우리 갱년기 함께 극복해 보아요~^^ 갱년기에 대해서 알아보니 우리의 몸이 서서히 노년기로 접어들어가며 발생되는 증상이라구 하더라구요. 남여 또는 개인차에 의해 달라지지만 평균적으로 45~55세 해당하시는 분들에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이 시기 여성은 폐경이 오게되고, 남자는 성기능의 감퇴되는 현상이 오게 되죠. 특히나 여성은 난소가 노화되며 여러가지 기능저하를 가져오게 되는데 가장 대표적인 증상이 여성호르몬의 감소입니다. 호르몬 감소로 인한 우리몸의 호르몬 균형이 무너져 신체적, 감성적 변화를 겪..

특수정보 2020.02.25

30가지 반찬의 융단폭격! 속초 황태구이 정점 왕가수라청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 인사드립니다. 양양여행 중 첫 시작을 속초의 황태구이로 시작을 하였는데요. 결과적으로보면 너무나 잘한 선택이지 않았나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는 한 끼 였답니다. 자 그럼 꿀팁킹의 미식 여행으로 함께 떠나 볼까요~!! 출발!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황태요리 전문점 왕가수라청. 미식의 고장 속초인지라 이것 저것 먹다보니 배가 꺼지지 않아 몇번이고 계획했다가 가지 못했던 이 곳을 이번에 아침식사로 잡으면서 드디어 와보게 되었습니다. ^^ 이 곳의 3대 메뉴황태구이더덕구이황태해장국 메뉴판 잠시 둘러보고 가실께요! 꿀팁킹 부부는 황태구이+더덕구이를 주문하였답니다. 주문과 동시에 에피타이져 등장입니다. 모락모락 김이 피어나는 따뜻한 모두부에 새콤한 김치한조각!캬~~ 시작이 좋..

맛집정보 2020.02.24

삼척쏠비치 가격 - 룸별특징과 가격정리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제가 #삼척쏠비치가격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제가 여행을 좀 많이 다니다 보니 회사 예약 담당자에게 삼척쏠비치 문의를 참 많이하는데 맨날 가능여부와 가격정보를 문의하다보니 좀 미안하더라구요. 그래서 하나쯤 일을 줄여줄까 싶어 개인적으로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삼척쏠비치는 크게 리조트형과 호텔형으로 구분되어 있고 여기에 테라스 + 산토리니 등 옵션에 따라 가격이 정해지더라구요. 먼저 리조트형부터 안내드려요. 1. 삼척쏠비치 패밀리 가격 기본적으로 무기명 가격으로 안내를 드립니다. 기명이면 조금 더 싸지만 기명 가지신 분들이 무기명보다 적을 것 같아요. 주중가격으로는 115,000원, 주말가격으로는 148,000원 입니다. 오션뷰를 원하신다면 해당 가격에 22,000원 ..

여행정보 2020.02.23

GS25 통장어 한마리 (DRIED EEL)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어제 먹어보게 된 GS25편의점 통장어한마리 시식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마른장어의 맛은 어떠할까? 궁금하시죠~ 그럼 시작합니다. GS25 30주년기념 300원 구입이벤트로 구입한 통장어 한마리 술안주를 겨냥하고 출시된 마른장어입니다. 전자렌지 10초면 술안주 세팅완료됩니다. 아싸~~ 술안주 삼총사!치킨, 오징어, 통장어를 준비해봤습니다.통장어 실물은 요러하구요장어는 베트남산 입니다. 장어의 모습이 딱 쥐포의 모습입니다.달달한 쥐포소스가 묻어있어 겉면이 반들거리네요. 찢어 먹으면 맛있다는데 저희는 가위로 싹둑싹둑!장어를 자르며 담고 있는데 울집 귀욤이들이맛있다고 자르는 족족 가져가더니 몇 조각 없네요 ㅎㅎ 작은 고추장도 있어 달달한맛 싫어하시는분은콕 찍어 ..

맛집정보 2020.02.22

둘이서도 좋아! 양양쏠비치호텔 슈페리어 투숙후기!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지난주 양양여행 중 투숙한 #양양쏠비치호텔 후기를 시작하여 봅니다. 사진이 좀 많은데 로딩이 좀 길더라도 많은 정보를 드리고픈 꿀팁킹의 마음이라 생각하시고 느긋하게 보아주셨음 고맙겠습니다. 결혼기념일 기념으로 오랫만에 아이들없이 부부만의 여행을 떠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평소와 같으면 당연히 리조트 객실을 선택했겠지만 이틀간은 아이들로부터 해방!! 로맨틱한 분위기를 위해 호텔객실로 예약을 잡았답니다.~~ 유휴~~!! 일산에서 2시간 30여분을 달려 도착한 양양 솔비치 리조트!! 반갑구만~ 반가워요~ 쏠비치호텔은 마치 그리스로마시대의 콜로세움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천장은 쏠비치의 상징!파아란 하늘에 하얀 구름~실제로 보면 훠~얼~씬 이쁘지요~ 호텔로비의 넓은..

여행정보 2020.02.21

지하철 지연 땐 간편지연증명서로 지각 탈출하자!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회사다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주제! 바로 지각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분명 난 평소와 같이 제 시간에 출근했는데 지하철 지연으로 지각이라는 낙인이 찍힌다면? 왕! 짜증나겠죠? 하지만 하늘이 무너져도 솓아날 구멍은 있다고세상이 좋아지니 이제 간편지연증명서가인터넷에서 아주 쉽게 발급이 됩니다. 서울메트로 홈페이지에서 오늘의 지하철 지연을 조회해보았습니다. 1, 2 ,5호선에서 총 5회 발생하였습니다.어떻게 발급하냐구요?아주 간단합니다. 지연열차를 클릭만 하세요! 이렇게 간편하게 지연사유와 시간까지 증빙이 된답니다.인쇄하고 인사과에 제출하면 끝!!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생활정보 2020.02.20

핀크 비상금대출 신용2등급 금리조회후기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요즘 금리가 많이 떨어졌죠? 최근 다시 오르기도 하지만... 꿀팁킹은 이번 기회에 대출갈아타기에 도전하고 있는 중입니다. 먼저 보금자리론 대환대출을 신청했고 마이너스통장 대출이 있는데 하나은행이 참 금리가 높은편이더라구요. 때마침 핀크에서 푸시알림도 왔길래 한번 비교나 해보자하고 조회를 해보았습니다. 핀크가 좋은점이 1금융권 대구은행에서 진행하고 모바일로 모든것을 진행할 수 있어 괜찮아 보였습니다. 일단은 본인인증을 통해 심사와 정보조회 동의를 해야 합니다. 금리조회를 해봤더니소액이지만 하나은행보다 훨씬 낮네요. 1년기준으로 39,000 비싼 지금의 대출 ㅠㅠ 바로 신청할까 하다가 우선 보금자리론 먼저 갈아탄 후 신청해볼까 합니다. 자격은 신용 8등급 이내의 20..

특수정보 2020.02.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