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3 44

갈비 고픈 날엔~ 명륜진사갈비에서 허리띠 풀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오늘은 갈비덕후들의 성지 명륜진사갈비를 다녀왔습니다.꿀팁킹과 꿀팁퀸의 갈비 시식기~시작해 볼까요~ go! go~! 모처럼 부부 둘만의 시간이 생겨 무얼 먹을까? 한참 고민한 끝에 갈비 한번 뜯어보기로 결론짓고집 근처의 명륜진사갈비로 향하였습니다. 사람별로 없겠지? 생각했는데 웬걸~저녁 8시 조금 넘긴 시간에 주차장 만차였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후다닥 세팅되는오늘의 일용할 양식들~ 너무 저렴한 곳이라밑반찬이 박하면 어떻하지?살짝 고민했는데 기우였네요.나름 신선한 채소들로 서브됩니다. 둘이 먹어러 왔는데 고기 양보고 깜짝 놀랬습니다.헉! 왤케 많이 주는고양~ 부족한 채소들은셀프로 가져올 수 있는 시스템 마늘과 고추 좋아하는데고기보다 마늘을 많이 먹어서드라큐라 될 뻔 했..

맛집정보 2020.03.31

빵덕후들의 천국! 가성비 극강의 식빵연구소!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닷컴 꿀팁킹입니다. 요즘 베이커리카페의 트렌드를 보면 어마어마한 스케일의 공장형 카페들이 주를 이루는 것 같습니다. 식빵연구소도 그 중 하나인데요. 이 곳은 다른곳과는 다른 매력이 있죠! 바로 가성비!! 그 가성비 체험을 위해 꿀팁킹이 다녀왔습니다. ^^ 주말 오픈시간을 조금 넘겨 집근처의 식빵연구소 입니다. 이른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벌써 여러대의 차량과 10여명의 자전거 라이더들이 자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오늘 다녀온 곳은 식빵연구소 문발점!! 준비하시고~가족들과 함께식빵연구소 입장합니다. 오늘은 특별히 단점부터 쏟아냅니다.ㅋㅋ식빵연구소 문발점은 인테리어며가성비며 모두 좋은데 좌석이 좀 불편합니다.낮은 테이블 상당히 불편합니다.(주관적인 생각입니다.) 높은 테이블들은 주로 2인석을 ..

맛집정보 2020.03.30

파주페이 신청하기 - 이렇게 간단한거였어?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그 꿀팁킹입니다.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이 경기지역화폐를 통해 지급이 된다는 뉴스는 모두 보셨을꺼에요. 꿀팁킹은 일산에 거주하지만 파주도 자주 왕래하기 때문에 미리미리 파주페이를 신청해보았습니다. 파주페이 발급하기 함께 따라해 볼까요~ 출발~~!! 제일 먼저 해야할 일은 앱스토어에서 경기지역화폐를 다운받으셔야해요. 가입하시고 앱을 여시면 배송지연안내 팝업창을 보실 수 있으실 텐데요. 경기지역화폐가 3개월 뒤에 소멸되니 미리미리 신청하시어 소멸되지 않도록 해야겠죠? 자~! 이제 본격적으로 신청화면 소개해 보겠습니다. 경기지역화폐는 여러곳의 페이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전 고양시와 파주시를 자주가는 지역으로 설정해두었습니다. 자주가는 지역을 설정하고 가운데 카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줍..

생활정보 2020.03.29

불타는 시리즈 3탄! 드디어 먹어본 불타는 고추비빔면 후기!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매운라면의 명가 삼양에서 새롭게 런칭한 불타는라면 시리즈 신상! 불타는 고추비빔면을 시식해 보았습니다. 온라인전용상품이라서 마트에선 구입할 수 없고, 삼양맛샵에서 서둘러 집에 들였습니다. 신상을 접하는 기분은 항상 즐겁습니다. 두근 짱~두근 짱~ 두근두근 짱짱~~ 봉지를 열어보았더니 예상보다 면발이 얇은 편이었습니다.아마 팔도비빔면대항마?? 불고추면의 핵!청양고추 후레이크와 액상소스 맛있게 먹는데 면부족하면 그것만큼 삐리리~ 한 것이 없죠!그럴걱정 없도록 넉넉하게 준비합니다. 오홋!!청양고추 후레이크의 이 리얼함보소!!모양이 그대로 살아있어~기대감 뿜뿜!!👍👍👍 면발이 얇기 때문에스피디(speedy)하게 삶아내는 것이 포인뚜!!(면 헹구고 얼음물로 다시 헹구면 쫄..

맛집정보 2020.03.28

L포인트 사용처 & 똑똑하게 사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L포인트사용처 그리고 전환하기를 통해 L포인트를 200% 잘 활용하는 방법을 포스팅해볼께요. 자 함께 알아볼까요~ 출발~!! 엘포인트사용처를 모바일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하실 수 있는데 앱기준으로 설명드려볼께요. 위쪽은 앱의 화면인데 오른쪽 제휴사를 클릭하시면 많은 엘포인트 제휴사들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제휴사는 쇼핑, 여가, 외식, 금융, 교육&문화로 5개의 카테고리로 구분되어있는데 꿀팁킹이 각 영역별로 설명드려보겠습니다. 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쇼핑영역인데 11번가를 시작으로 네이버페이, 더바디샵 등등 많은 제휴사가 있습니다. 전부 다 나열하려면 후덜덜.... 하지만 쉽게 생각하시면 답이 있습니다. "바로 롯데계열이면 다 사용가능하다" 라..

생활정보 2020.03.28

1599-0274 휴대폰번호도용방지서비스 해지 방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휴대폰번호도용방지서비스 해지방법을 안내드리려고해요~ 분명 서비스는 좋은 서비스이긴한데 ID확인을 위해 문자인증하다보니 저절로 가입이 되어 버리더라구요. 이용요금도 1,100원의 유료서비스로 바로 탈퇴하기 위해 검색해 보았습니다. #휴대폰번호도용방지서비스 해지 방법은의외로 간단하였습니다. 휴대폰번호도용방지서비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서비스해지버튼을 누르시면 되는데위아래 모두 가능합니다.저는 하단의 서비스해지버튼을 눌렀습니다. 들어가보았더니본인확인을 통한 24시간 자유로운 해지가 가능하네요.통신사를 선택하신 후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신후 인증요청을 클릭해 주세요. 인증번호가 휴대폰으로 수신되면인증번호를 입력하고하단의 해지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해지하기 버튼을 누르자마..

IT 정보 2020.03.28

코로나가 바꾼 회식문화 feat 본도시락

안녕하세요. 여러분 ~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요즘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생활에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데 오늘은 코로나가 바꾼 저희회사 회식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오늘 저의 메뉴는 일품불고기도시락으로 음료를 포함한 11,000원의 상품입니다. 홈페이지 메뉴와는 조금 달랐지만 메인 메뉴는 얼추 비슷하였습니다. 그래도 계란말이 좋아하는데 없어서 ㅠㅠ 점심시간에 딱 맞춰와서 따끈따끈한 온도가 좋았습니다. 불고기양도 넉넉하더군요. 윙도 2개가 밥 위에 올려있는데 살짝 매콤합니다. 개인적으로 이 녀석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떡갈비라고 해야하나? 뭐라고 불러야할지 잘 모르겠지만 떡갈비만두 맛이랑 비슷하더라구요. 단면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어떻게 꽂이없이 산적을 이렇게 붙였을까? 갑자기 궁금증이 들더라구요. 산..

맛집정보 2020.03.27

변산여행 - 아는 사람들만 아는 숨겨진 진주! 모항해수욕장!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출도 버거운 요즘핸드폰 뒤적이며 1월 변산여행 일기를 써보려 합니다. 변산반도에서 캠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곳. 모항해수욕장에 다녀왔습니다. 모항은 도시어부에서 많이 회자되고 있는 왕포리에서 차로 10분이 채 걸리지 않을 정도의 가까운 거리에 있답니다. 저 멀리 보이는 별장 중 하나가 이덕화 별장으로 유명한 콘도랍니다. 꿀팁킹도 꽤 오래전에 하루밤 묵어본적이 있는데 숙소에서의 파도소리가 예술이었던것으로 기억되네요. 해변으로 가는 길. 해송들이 상당히 잘 어우러져 있어요. 사박사박 모래 밣히는 소리가 들릴만큼사람들이 많지 않아서우리가족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캠핑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캠핑차량은 꽤 있었습니다. 이유가 뭘까..

여행정보 2020.03.27

남대문 극강의 가성비~ 한순자 손칼국수! feat 배터짐 주의!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남대문시장에서 가성비의 끝을 보여주는 한순자할머니 손칼국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남대문시장에는 여러명물이 있죠~ 갈치골목, 족발골목, 잡채호떡, 그리고 한순자할머니 손칼국수!!우선 위치는 회현역 5번 출구에서 조금만 내려오면 쉽게 찾을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보이지만 이곳의 특징은 무엇을 먹어도 3가지 음식이 다 나온다는 것! 메인만 고르면 됩니다. 오랜만에 새콤하고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어 비냉을 주문했는데 칼국수 가게 답게 빛의 속도로 칼국수부터 나옵니다. 다음으로는 찰보리밥입니다. 김가루가 잔뜩들어가 있구요~ 살살 비벼서 잘 익은 열무김치 올려서 한 숟가락하면 딱! 물론 고추장 넣고 함께 비벼먹어도 좋지요~ 오늘 저의 메인 비빔냉면 ..

맛집정보 2020.03.25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4월부터 1인당 10만원 지급 (4인기준 40만원)

안녕하세요.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오늘은 커다란 핫이슈가 있었죠!!바로 #경기도재난기본소득 지급발표입니다. 재난기본소득에 관하여 최근 뉴스와 신문등에서 많은 언급이 있었는데 오늘 경기도의 빠른 실행력으로 4월부터 1인당 10만원의 재난기본소득이 경기지역화폐로 지급이 되며 4인가족 기준으로 40만원씩 3개월 후 소멸되는 형태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사실 경기도에서는 재난기본소득 지급필요성에 대해 사전에 설문조사를 진행했었고 필요하다라는 의견이 78%로 수렴되는 결과가 있었습니다. (조사인원은 1000명) 이번 브리핑의 핵심은도민이면 누구나고소득자, 어린이 관계없이1인당 10만원 입니다. 경기도 브리핑자료에서Q&A 형식으로 쉽게 잘 설명되어 있는데요.재난기본소득 지급조례를 근거로재난관리기금, 재해구호기..

특수정보 2020.03.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