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1 5

삼성증권 자녀주식계좌 개설 그리고 해외주식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2020년엔 투자의 한해였죠? 작년엔 퇴직연금으로 투자를 시작했고, 올해는 아이들 용돈으로 아이들 미래를 설계해보고자 주중에 휴가를 내고 삼성증권 영업점을 다녀왔습니다. 자녀 주식계좌개설을 위해 필요한 서류는 #기본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도장 (증명서들은 자녀기준으로 주민등록번호가 있는 것으로 출력해갔습니다.) 개설할 때 해외주식도 함꺼번에 신청했는데 해외주식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일단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해외주식이 처음이면 $20달러 지원해주는 부분이 좋더라구요. 2월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라 2단계 지원금까지 받을 수 있을 것 같긴한데... 한 종목으로 구매해서 넣어둘지... 아니면 여러종목으로 분산할지 고민이네요. 장기투자할 예정이라 어떤 분야를 해야할지도 ..

공짜정보 2021.01.31

피자헛 50% 할인쿠폰 공유 1월한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새해들어 피자헛이 할인 행사를 대대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skt 행사를 필두로(이건 행사끝났음) 신한쏠, 리브메이트에서 50%할인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은 이번달 31일까지 다운 및 사용이 가능한데 1만명 선착순으로 진행된다고하니 이용할 계획이 있다면 미리미리 다운 받아두는 센스!가 필요하겠죠? 그렇다면 #피자헛50%할인쿠폰은 어디서 받을 수 있을까요? 신한쏠 기준으로 설명드리면 이벤트페이지에 이동해보시면 바로 첫번째에 올라와있어 찾기도 쉽더라구요. 다운로드받기 클릭 후 나의쿠폰가기 확인하시면 쿠폰확인이 가능하고 총4장까지 다운이 가능합니다. 받은쿠폰은 추천하기를 통해서 타인에게 전송도 가능하니까 지인선물하기도 좋습니다. 쿠폰사용에 대한 유의사항은 ..

생활정보 2021.01.19

원스토어북스 1만원 쿠폰 - SKT VIP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장기간의 코로나시국으로 집콕생활이 늘어나면서 컨텐츠소비가 늘어난것 같습니다. 필자도 주말에 나가는 일이 줄어들면서 카카오페이지 웹툰이나 웹소설을 읽는 빈도가 늘었는데요. 이번 SKT VIP서비스 중 괜찮은 서비스가 있어 소개드립니다. VIP Pick 이 영화나 면세점 등 아주 유용한 혜택이었으나 코로나 창궐로 다소 애매한 포지션이 되었었는데 이번에 원스토어북스 1만원권 서비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보다는 콘텐츠가 적긴하지만 그래도 메인 작품들이 있기 때문에 포인트 소모 못할 걱정은 없을 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정~말 소비를 못한다면 애독하는 열혈강호 같은 단행본 소장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쿠폰에 대한 상세한 설명입니다. 쿠폰은 선착순 8000명 한도로 교..

생활정보 2021.01.13

하나은행 통장사본 발급방법 모바일 Ver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통장 사본 송부 해야 될 일들이 참 많으시죠. 많은 은행들이 있지만 오늘은 하나은행 통장 사본 발급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먼저 스마트폰 안에 저장된 하나은행 아이콘을 클릭해줍니다. 저는 보기좋게 금융탭에 모아두었는데 이렇게 모아두시면 목적에 맞게 이용이 편해요~ 하나은행 앱 클릭 후 안으로 들어오면 우측 상단에 세로로 세 점이 보이실꺼에요~ 일종의 더보기? 느낌의 아이콘이에요~ 해당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아이콘을 클릭하면 계좌 설정에 관한 여러 가지 명령을 볼 수 있는데 우리가 필요한 건 바로 뭐다? 바로 통장 사본 보기죠? 바로 보기를 클릭해주세요. ^^클릭하자마자 통장 사본이 "뿅" 하고 나타났습니다 참 간단하죠~! 해당 통장 사본은 프..

생활정보 2021.01.12

해외주식이벤트-KB증권 8주간 도전!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코로나19로 집콕 생활을 하다보니 조금 게을러져서 포스팅이 뜸했네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해외주식 추첨이벤트 소개입니다. 단순한 추첨이 아닌 8주간 매주 추첨하는 특별한기회로 보고 있습니다. 이유는 차근차근 설명드릴게요. 기간은 앞서 설명드렸듯이 1월부터 2월까지 매주 추첨으로 미국 유명주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작년까지 해외주식 거래체결이력이 없어야합니다. 즉, 신규와 준신규만 가능하다는 점이 확률이 높다는 거죠! 이번주 해외주식경품은 애플이네요. 애플 주주 가즈아~ 마지막으로 미션이 있는데 이벤트 신청을 하고 해외주식 1주 이상을 꼭 사야된다는 점! 이벤트 때문에 주식을 사야하냐? 반문하실 수도 있는데 이벤트 때문이 아닌 해외주식을 투자하고 있는분들..

생활정보 2021.01.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