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2 5

농협 거래중지계좌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닷컴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빗썸 농협계좌이벤트로 농협계좌 등록을 하다가 농협계좌의 거래중지로인하여 해결하는 과정을 담은 #농협 거래중지계좌 해결방법을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결론은 거래중지계좌는 지점에서만 중지해지가 가능하고 웹에서는 거래중지 계좌를 해지하는 방법만 가능합니다.) 먼저 농협거래중지계좌를 해결하는 방법은 농협인터넷뱅킹 웹싸이트, NH뱅킹앱, 지점방문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개인에 따라 편한 방법으로 해결하시면 되겠습니다. 꿀팁킹은 시간은 금!! 손 안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 진행하였는데요.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어 인터넷뱅킹으로 시도를 하였습니다. 1. 인터넷뱅킹 로그인 - 조회 - 휴면/거래중지계좌조회 순으로 차례로 클릭 하여 이동합니다. 2. 휴면/거래중지계좌..

생활정보 2021.02.28

아시아나항공 취소수수료 ( 마일리지 취소 수수료) 정보공유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여행과 맛집, 할인정보 블로거로써 2020년은 좀 아쉬운 한해였습니다. 이번년도에는 좀 더 분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아시아나항공 취소수수료입니다. 그동안 해외여행을 위해 알뜰살뜰 모아오던 마일리지가 있었는데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당분간 해외여행이 어려울 수 있겠다라는 생각으로 (사실 유효기간이 다가오는 마일리지도 있기도 해서...) 꿩 대신 닭이라 했던가요? 가족들과 함께 제주여행을 다녀오기로 하고 마일리지 좌석이 있는 일자를 검색! 예약까지 성공하였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여행준비가 계획한데로 착착 진행되면 얼마나 좋겠습니다만은.... 여행은 항상 변수가 생기죠. 급한마음에 회사 일정을 확인을 하지 않았더니 하필이면 출발일자에 회사일이..

생활정보 2021.02.27

이케아 기프트카드 구매하고 10% 감사카드 받기!!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닷컴 꿀팁킹입니다. 둘째 방 방을 꾸며주러 이케아 방문했다가 좋은 정보 발견하여 공유겸 포스팅합니다. 이름하여 #이케아기프트카드 로 준비하는 선물 같은 새해! 내용을 보시면 쉽게 아시겠지만 10만원 당 10% 해당하는 이케아 감사카드인 tack 카드 증정 행사입니다. 지금 이케아 최대 20% 할인행사까지 하고 있기 때문에 기프트카드 구매를 이용하여 감사카드를 증정받고 20% 할인을 받으면 많은 절약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되네요. 거기에 상품권 실적이 잡히는 카드라면 카드실적까지 충족하는 어마 무시한 혜택!! 유의사항으로는 해당 기프트카드 구매는 2월 1일부터 11일까지 구매가 가능하고 증정된 감사카드는 4월 30일까지라는 점입니다. 작은 팁이라면 기프트카드 구매 후 받는 감사카드부터 소..

생활정보 2021.02.07

해피머니상품권 충전방법 & 페이코환불방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닷컴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상테크의 기본중의기본 해피머니상품권을 충전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피머니상품권 (이하 해머로 표기하겠습니다.) 은 구매방법에 따라 충전방법이 약간은 다르지만 오늘 제가 구입한 것은 기프티콘 형태로 받아서 그것으로 해볼께요~해머앱에서 상품권교환소를 클릭하면 구매처에따라 선택지가 나옵니다. 기프티콘을 클릭해주세요. 11번가에서 구매하면 기프티콘으로 오더라구요.기본적인 검증을 위하여 기프티콘을 수신한 휴대전화 번호와 교환권 번호를 요구합니다 전번은 수기로 입력하시고 교환권번호는 복사해서 붙여넣으세요.이상이 없다면 이렇게 충전이 쉽게 될 것입니다. 자 그럼 상품권 충전을 했으니 환불도 받아보겠습니다.페이코 접속해서 더보기로가시면 우측상단에 ..

생활정보 2021.02.05

설기차표 SRT 할인 이벤트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닷컴 꿀팁킹입니다. 민족의명절 설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비록 코로나로 인해서 이동의 제한이 있긴하지만 SRT할인 이벤트가 있어 소개드립니다 자 그럼 어떤 할인이벤트가 있는지 꿀팁킹과 함께 살아볼까요? go!! go!!이벤트는 페이코와 SRT 콜라보 이벤트이며 1월 28일부터 2월 10일까지 설기차표를 구매하기만하면 할인되는 이벤트입니다.소비자 입장에서는 가장 좋은 이벤트라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할인 혹은 무료 포인트를 주는 것이죠! 페이코에서 그 좋은 것을 해주네요. 결제만하면 1000포인트!다음은 추첨이벤트로 승차권 결제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5만 포인트를 지급하네요. 다만 큰 기대는 하지 마시고 소소하게 당첨되시길 기원합니다.

여행정보 2021.02.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