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3 11

장안의화제 GS25 쏜살치킨 따끈후기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장안에 화제가 되고 있는 GS25 파격할인치킨 쏜살치킨 리뷰입니다. 자~ 그럼 초저가 치킨맛은 어떤지 함께 알아볼까요~? 먼저 GS25 쏜살치킨은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주문이 가능한데 3월 31일 까지는 자체할인과 BC카드 중복할인을 통해 2,000원으로 치킨 한마리를 드실 수 있으세요. 가격만으로는 가성비 끝판왕이네요~ 치킨가격은 2,000원인데 배달비 3,000원과 포장비20원 부과되서 최종가격은 5,020원!! 그리고 리뷰하면 카카오콘도 무려 3개나 받을 수 있어요~~짧은 기다림 후에 배송된 치킨박스! 외관도 깔끔하고 너비도 큼직해서 마음에 듭니다.박스를 열어보면 짜잔!! 귀여운 순살치킨이 한가득! 치킨무와 쏘스도 있구요~ 느끼함을 잡아줄 콜라까지~ ..

맛집정보 2021.03.23

유튜브 프리미엄 할인 방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유튜브를 많이 시청하게 되면서 저렴하게 시청하는 방법이 많아졌죠. 인도우회라든가 갤럭시 21 개통하며 받은 6개월 쿠폰 등... 하지만 이마져도 없다면? 결제수단을 변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며칠 전 카톡으로 안내받은 카카오페이 유튜브프리미엄 결제 이벤트입니다.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3000원 정액할인!친절하게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자세하게 사례별로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첫번째로 카카오페이 외 결제수단으로 유료 결제 중이신분들은 지금 변경을 미리 해두면 할인이 가능합니다.그리고 아직 1개월 무료체험 이용 전 고객분들은 무료체험 하면서 결제수단을 등록하는 거니까 힐인이 가능하구요~마지막으로 지금 1개월 무료체험을 하고 있는 분들도 지금 변..

생활정보 2021.03.23

부안시장 부안식 쭈꾸미샤브 매력과 주차팁!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며칠 전 부안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봄 제철 쭈꾸미가 생각이 간절하던 꿀팁킹에게 현지 지인이 알려준 부안시장 쭈꾸미샤브! 시장에서 쭈꾸미를 구입하고 연계식당에서 조리를 해서 먹는 스타일입니다.우리가 흔히 알고 있던 샤브 스타일이 아니죠? 맑은 육수를 생각했는데 된장베이스에 부안 특산품 동죽과 홍합, 오만둥이가 잔뜩 들어가있습니다.된장 육수에 쪽파와 시금치 냉이 등을 넣고 시원하게 끓여내는게 부안식 샤브샤브의 큰 특징입니다. 오늘의 주재료 쭈꾸미!! 오늘 들어온 싱싱한 놈으로만 골라 주셨다고 하는데 역시 신선하네요.쭈꾸미를 샤브에 넣을 땐 뒤집어서 넣으면 예쁘게 피어나는 쭈꾸미꽃을 보실 수 있으세요~~♡흐미 그 날의 신선함을 제 뇌가 기억하는지 글을 쓰는 지금도 침이..

맛집정보 2021.03.19

블로그를 쉬면 일어나는 현상.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열심히 하던 블로그를 손을 놓은지가 6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우선 블로그를 쉬게 된 이유는 번아웃이라고 해야할까요? 저의 주된 포스팅은 다음 메인에 소개되고 유입된 분들이 관심기반 광고를 누르면서 발생하는 수익을 기반으로 맛있는 맛집도 가고 여행도 가는! 님도 보고 뽕도 따는 전략 구조 였는데 망할 코로나 때문에 모든게 조심스럽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쉬다보니까 아주 쭈욱 쉬게 되더라는..... 그렇게 쉬다보니 용돈 벌이는 커녕 한 달 송금도 못 받을 지경이 되었네요. 아이들 과자라도 사주려면 다시 열심히 많은 정보 퍼다 나르고 소개해야겠습니다.

My Life 2021.03.16

군산 지린성 고추짬뽕&고추짬뽕 후기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랫만에 부안여행을 떠나는 길에 참새방앗간처럼 들리는 군산 중식의 명가 지린성에 들려보았습니다. 토요일 12시 정도의 풍경. 예전처럼 그리 많지도 적지도 않은 인파였습니다. 한 10여분 정도의 기다림 후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주문 후 짦은 기다림 후에 익숙한 비주얼이 보입니다. 지금의 지린성을 있게한 큼직한 고추들 보이시나요? 간짜장 느낌으로 짜장을 부어먹으면 간단!! 면과 합체한 #지린성고추짜장 매운맛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강추할 만한 음식이죠. 짝꿍이 주문한 고추짬뽕. 예전엔 시뻘건 느낌이었는데 많이 흐려진 느낌이네요. 고추가루 바꾸셨나!? 어린아이가 있어 짜장밥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의외로 평범하죠? 맥도날드에서 볼 벗한 동그란 계란후라이가 귀엽게 느껴집니..

맛집정보 2021.03.16

엑슨모빌배당금 입금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어제 오늘 엑슨모빌 배당금이 들어오기 시작하네요. 증권사 이벤트로 투자한 엑슨모빌 배당금. 받을 때마다 쏠쏠하네요. ㅋㅋ 요것은 키움증권 40달러 받고 투자한 것! 주가도 많이 올랐어요. 환율도 오르고 ㅎㅎ삼성증권에서도 20달러 받고 제 돈 조금 보태서 엑슨모빌 샀는데 삼성증권은 배당 알림이 하루 늦네요. 나무계좌도 투자했는데 AT&T 는 배당월이 달라서 나중에 입금되면 별도로 포스팅해볼께요~

특수정보 2021.03.12

SC제일은행 달러매도 80%우대받기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제일은행 달러매도 시 우대 80% 받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어렵지 않으니 차근차근 화면 보시면서 따라오세요.모바일 앱에 접속하면 외화금액이 원화환산 표시로 보이네요. 이 부분은 개인 설정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모바일 앱 오른쪽 하단을 보시면 전체 표기되어 있는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다음으로 카드, 외환 탭에서 외환을 클릭해주세요. 그런다음 외화사고팔기 - 실시간매매 순으로 클리해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환율에 매도 하고 싶은 분들은 목표환율매매를 이용하시면 되지요~ 원화팔고 외화사기, 외화팔고 원화사기 탭이 있는데 선택을 해주세요. 보통 블로거들은 외화를 팔고 원화를 사시겠죠?매도할 외화계좌를 선택하고 금액을 입력한 후 매도버튼 누르..

생활정보 2021.03.12

바이킹스워프 일산킨텍스점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랫만에 맛집 포스팅으로 인사 드리네요. 한동안 음식점 다니기를 주저하다 간만에 폭풍흡입하고 온 후기입니다. 바이킹스워프의 심볼 귀여운 바닷가재 🦞 예약제로 준비된 자리에 착석!자리에 착석하면 메인메뉴를 바로 준비를 해줍니다.토실토실 집게발! 고소한 버터에 콕 찍어 먹으면~ 말해 무엇하겠습니까? 완전 환상이쥬!!랍스타 다음엔 신선한 육회 공략! 시원한 배와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입니다!!눈으로 먹는 음식!여러 종류의 회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연어의 고소함은 익히 아실테고 방문한 날은 민어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왜 주변에서 민어! 민어!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그 쫄깃함 식감. 며칠동안 잊히지 않더라구요. 강추!여러 종류의 초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취향에 맞게 초이스 ..

맛집정보 2021.03.10

빗썸 가입 이벤트 33,000 줍줍방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최근에 가상자산이 한번 큰 파동을 주고 난 후 부터 주변을 둘러보면 가상자산 (코인류) 투자가 많이 늘어난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꿀팁킹이 어디 꿀 떨어지는 이벤트 없나 찾아보았는데 괜찮은 가입 이벤트가 있어 공유드립니다. 이름하여 두근두근 첫 시작은 빗썸 이벤트! 최소 15,000원은 확보하고 시작하는 이벤트이니 잠시 시간내셔서 꿀단지 얻어 가셔요~!!먼저 빗썸을 가입하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주는 3,000원 투자지원금과 수수료 쿠폰 받아주시구요~ 두번째는 계좌등록과 이체 이벤트로 각각 15,000원을 획득할 수 있어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근데 현금은 아니고 금액 상당의 비트코인이 지급됩니다. 가상자산 거래소이니 만큼 거래를 활성화 하려는 목적과 부합하네요..

생활정보 2021.03.09

아파트관리비 할인 그 첫번째 방법-예시 삼성카드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아파트관리비할인 방법은 방법에 따라 많죠! 오늘은 그 첫번째 방법으로 카드사 이벤트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각 카드사에는 정기결제(아파트관리비, 통신비, 각종 공과금 등)을 유도하기 위해 정기결제를 진행했을 때 캐시백이라든지 할인 등을 제공하는데 이 체리만을 맛있게 따먹는 방법입니다. (다 먹은 후엔 다른 카드사로 철수!!) 오늘은 삼성카드 정기결제를 예시로 들어 보겠습니다. 현재 삼성카드에서는 정기결제 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자~! 그럼 이 캐시백 이벤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내용입니다. 아파트 관리비나 이동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면 항목별로 만원씩 캐시백 해줍니다. 더불어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4대 보험료 또한 항목별로 5천..

생활정보 2021.03.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