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쯔양의 핫한 분식집 정원분식 짬뽕 떡볶이 내돈내산 후기

아라레BR 2022. 2. 22. 08: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분식계의 라이징스타~!!
유명 유튜버 쯔양이 운영하는
정원분식을 소개합니다~

오픈 때에는 대기줄이 길어
먹어볼 엄두 조차 내지를 못했는데
요즘은 시간만 잘 맞추면
웨이팅 없이 드실 수도 있다네요~

귀여운 토끼들의 총집합~
식기와 브랜드 색감이 맘에 들어요~

처음 왔으니 정원분식의 대표메뉴
짬뽕떡볶이를 주문해 봅니다.

9,000원 떡볶이에 좋아하는 해물이 가득!!
바라만 봐도 군침이 도는 비주얼입니다.

^________^


후아~~
오동통 살오른 가리비 보소~~!!
이 가격에 이 비주얼 실화인가요??

별 꽃 피운 쭈꾸미도 꼬독꼬독~~
토닥토닥~
오늘 점심 굿 초이스에
스스로 칭찬해봅니다.
굿잡~~!!

말랑말랑 떡볶이도 아주 굿이얌~!!
약간 매운맛으로 주문한게 신의 한수!

좋아하는 양배추도 떡볶이 소스랑
너무 잘어울림!!

새우 까먹기가 조금 힘들었지만
맛은 좋았어요~^^

맵단맵단한 짬뽕떡볶이 클리어~!!
한 젓가락씩 하나보니
어느새 빈그릇 되었네요~

양의로도 맛으로도 흠잡을 곳 없네요~
떡볶이맛집으로 인정!!

담에는 동료들과 함께
여러음식 먹으러 와야겠습니다.

들어올 땐 만석이었는데
제가 속도가 느린 탓인지
가장 늦게 나가게 되었습니다.
매장 분위기 참고 하시라고 올려보아요~

본 포스팅은 내돈내먹 포스팅입니다.
제 지갑과 함께 클린리뷰를 지향합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