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이마트 피코크 감바스 알아히요 내돈내산 후기

아라레BR 2022. 5. 18. 08: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이마트 장보러 갈 때면 참새방앗간처럼 둘러보게되는 밀키트코너!! 오늘은 무엇을 즐겨볼까나~~

그러다 눈에 띠는 감바스!! 그래 오늘은 너로 정했다!!

요린이 정도의 스킬을 가지고 있어서 이정도 비주얼을 만들어 낼 수 있을까 모르겠지만 그래도 도전~~!!

제품별로 개별 포장되어 있는 감바스 재료들~ 다른 것들은 다 알겠는데 엑스트라버진오일과 올리브오일이 빛깔이랑 향기가 거기서 거기라 뭐가뭔지 헷갈렸어요. 관계자분들 이 글을 보신다면 구별할 수 있도록 스티거 부착 알쥬??

최대한 간결하게 설명된 요리 설명서!! 눈으로는 쉽네~~막상 조리해보니 어리바리~~ 어설픈 요리 함께보시죠~^^

빵은 오븐에게 양보하고 팬에 오일을 두르고 마늘부터 볶아봅니다. 마늘의 민족답게 향긋하게 올라오는 마늘향이 너무 좋네요~

다음단계 채소와 해물 투하하고 약불로 볶아내기!! 투명한 새우살 먹음직스럽게 보이죠~ 거기에 로즈마리를 첨가하니 솔솔 올라오는 향기가 기가 막히더라구요~

자글자글 완성되어가는 감바스 알아히오~ 주말 오후의 새참으로 딱이네요~!!

대충 만들었는데 제법 먹을만하게 완성 되었습니다 . 역시 밀키트의 힘이란 대단합니다. 뭐든지 척척 만들어내는 한국인!! 👍🏻

다 만들고나서 어라!! 레몬 빼고 볶은 걸 나중에 알았어요. 비주얼 담당인데 아쉽네요~
요린이의 실수 ㅎㅎ 이러면서 배우는 거죠~

본격적으로 흡입의 시간~~ 감바스 오일에 바게트 콕콕 찍은 후 새우랑 버섯 올려놓고 한 입 쫙!! 으흠 이런 맛!! 아주아주 칭찬해!! 로즈마리 향기가 담겨 아주 신선한 맛이에요^^

이번엔 브로콜리랑 새우콜라보로 도전!! 동양이나 서양이나 기름으로 볶아내는 건 다 맛있네요~^^

맛있게 다 먹은 후에 남은 재료가 아쉬워서 스파게티면을 삶아봅니다.

베이컨 송송 썰어넣고 2차 요리 가즈아~~!! 마치 닭갈비집에서 볶은밥 빠지면 서운한 것처럼 알리오리오 파스타까지 완성!! 새참으로 먹을려던 감바스가 식사로 마무리 되었답니다.


규제 풀리고나서 외식 많이 했는데 간만에 밀키트 조리 해먹었는데 간편하고 맛있게 잘먹은 한끼였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