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뭐?? 스시31조각이 19,800원? 극강의 가성비와 퀄리티를 겸한 만타스시 31

아라레BR 2022. 5. 20. 08: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집 근처에 새로운 스시전문점이 오픈하였습니다. 스시를 좋아하는 꿀팁킹가족이기에 바로 오픈런으로 도전!!

점심시간 붐비는 시간을 피하기 위해 미리 픽업주문을 하고 만타스시에 방문하였습니다.

포장이 덜 되어있길라 잠시 기다리며 먹음직스럽게 보이는 스시 종류를 찍어봅니다.

오늘의 점심을 챙겨줄 만타스시!! 대형포장박스 크기에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만타스시는 총 15종류의 스시가 한 페어로 나오고 스페셜 초밥 1피스를 포함해 31피스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더군다나 장국도 2인분으로 각각 제공되구요~

가성비 좋다고 재료의 질이 떨어지지 않을까 조금 걱정했는데 초밥의 윤기가 좔좔흐르는 것이 이런 걱정이 무색하네요~^^

촉촉한 속살을 드러낸 주황빛연어 정말 사랑이죠~^^♡

만타스시의 특징은 초밥에 겨자가 들어가있지 않고 개인이 원하는 양만큼 겨자를 넣어서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라서 아이들 있는 집에서 더 선호할 것 같아요.

본격적으로 스시흡입을 준비합니다. 절루 좋아하는 스시부터 정렬하고~~

역시 시작은 광어부터~~ 맛간장에 겨자풀고 콕!! 자주자주 먹으면서도 스시는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촉촉한 연어도 초생강 얹어주고 촵!! 입 안에서 맛있는 기름기가 쫘악 퍼지는 이 맛!! 이 맛에 연어는 사랑이죠~♡

캬~~ 제가 젤루 좋아하는 나마에비초밥!! 탱글탱글한 생새우의 식감을 온전히 입 안에서 누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스페셜 초밥은 내 차지!! 입 안에서 사르르 녹아 사라지는 마법을 부리네요~~

소라초밥
문어초밥

쫀득한 식감을 주는 초밥 3총사 소라, 가리비, 문어까지~~ 해산물 좋아하는 매니아들까지 만타스시 하나면 평정!!

한점한점 먹다보니 어느새 깨끗하게 비워진 스시박스!! 먹느라 찍느라 너무 바쁜 휴일 점심이었네요~^^ 모든 초밥 종류는 다 소개 못하였지만 가성비는 물론이고 퀼리티까지 겸해서 과연 마진을 남길 수 있을까 걱정까지 들더라구요~

앞으로 찐단골이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팍팍!!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