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토스뱅크 2% 파킹통장 복리의 재미가 있네요.

아라레BR 2022. 6. 6. 17: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만을 모아 모아 드리는 생활꿀팁 전도사 "꿀팁킹" 입니다.

주변에서 쏠쏠하다고~ 쏠쏠하다고~ 입이 마르도록 칭찬하던 토스뱅킹 파킹통장을 6월에 들어서야 만들었는데 진짜 이용해보니 정말 쏠쏠해서 많은 분들에게 널리 알려보고자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일단 토스뱅크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 하루만 예치해도 이자가 쌓인다는 점이죠~~ 매일 매일 클릭할 때마다 이자지급이 바로바로 실행되고 이자에 이자가 쌓이는 복리가 펼쳐집니다. (사실 복리라해도 파킹금액이 작으면 큰 의미는 없지만서도......)

토스뱅크 금리

토스뱅크의 금리는 수시입출금통장으로는 파격적이라고 생각되는데, 일반은행의 통장은 월급통장으로 월급이 들어온 후에 각종 공과금, 카드대금 등이 인출되는 기간동안 거의 이자가 없죠~ 그런데 토스뱅크는 무려 2%!! 대단하다!!

원래 토스뱅크 이자는 매월 세번째 토요일에 지급되었었는데 매일 매일 지급받는 방법도 있어요. 제가 지금 처음이라서 매일 들어가서 클릭하고 받고 있는데 공돈 받는 듯한 느낌이 있어서 기분이가 좋더라구요~^^

6일 동안 받은 이자인데 가성비 커피값 정도로 이자수익을 만들었네요. 토스뱅크에서는 교통비로 표현해주었습니다. 월급일과 카드 결제일 등 괴리가 클수록 파킹통장의 효과가 더 크게 나타날 것 같구요.

요즘 핫했던 케이뱅크 적금이랑 #토스뱅크 #파킹통장 잘 활용하시면 작지만 큰 도움 되겠죠? 티끌모아 티끌이라 생각치 마시고 노력하고 실천하다보면 우리도 건물주 될지도 몰라요~~!! "천리길도 한 걸음부터!!" 란 걸 잊지마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