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SC제일은행 환율우대쿠폰 90% 위엔화 구입 시 강추!

아라레BR 2017. 5. 17. 22:18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 떨어지는 블로그 생활꿀팁닷컴의 꿀팁king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시중은행 환율우대쿠폰 중 SC제일은행의 환율우대쿠폰을 소개드리려 합니다. 간략한 설명과 함께 쿠폰 첨부해 드리니 환율우대정보 함께 알아볼까요~!!


■ SC제일은행 환율우대쿠폰의 특장점

하단 쿠폰의 최고의 장점을 소개드려보면 대부분의 은행들은 기본 3대통화 (USD, JPY, EUR) 에 한해서만 우대율 90%를 적용하는 반면 SC제일은행은 중국통화인 위엔화 (RMB) 까지 우대율 90%를 적용해 준다는 점!! 


■ SC제일은행 환율우대쿠폰의 핵단

SC제일은행의 가장 큰 단점이라면 지점수가 많지 않고 외국계은행이라서 그런지 시중은행과 다른 느낌을 받았습니다. (어디까지나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자~ 그럼 이제 90% 환율우대쿠폰을 소환을 해야겠죠? 해당쿠폰은 갤러리아면세점 홈페이지에서 직접 이동하셔서 출력하실 수 도 있고 제 블로그에서 오른쪽 클릭 -> 출력 클릭하셔서 이용하셔도 됩니다. 단! 캡쳐본 가능이라는 문구가 없으므로 꼭 출력하여 사용하시기를 권장드려요~~^^

갤러리아 면세점에서 직접 출력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http://www.galleria-dfs.com/event/eventDetail.idf?input_event_no=scbank&stage_chasu=00000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