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아침고요수목원 입장료 할인방법

아라레BR 2017. 5. 26. 19: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이 넘처나는 블로그 꿀팁퀸 인사드립니다. 지난주 제주여행을 너무 즐기고 왔더니 일상으로의 복귀가 좀 더디네요~  포스팅도 거의 일주일이나 못하궁~  ㅠㅠ

제가 너무 사설이 길었죠?  오늘은 저희 가족이 가끔 들려 눈호강 하고 오는 아침고요수목원 할인쿠폰을 소개드리려고해요~ 아침고요수목원  입장료 할인은 지금껏 본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하나멤버스 제휴된 것을 보고 조금 늦었지만 포스팅 시작합니다.

1000원 할인이 작다면 작지만 모이면 크다는 거 알고계시죠? ^^ 성인 4명이면 커피 한잔값 나오네요~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아침고요수목원 입장료는 성인기준 9000원으로 8000원 할인가격으로 입장하실 수 있으세요~^^

요 쿠폰의 단점은 1인만 할인해준다는 점 ㅠㅠ. 때문에 동행이 있다면 모두 다운로드 받아야 다같이 할인 받으실 수 있겠네요.

쿠폰 사용기간은 6월 30일까지로 하나멤버스 제휴쿠폰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