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제주 로얄호텔 제주공항 5분거리의 초저렴이 호텔

아라레BR 2017. 5. 27. 00:18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킹입니다. 지난주 금토일월 3박 4일 제주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첫날 묵었던 제주 로얄호텔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어린아이가 둘이나 있는 가정이라 숙소를 꼼꼼히 고르는 편인데 금요일 밤 비행기이고 잠만 잤다가 이동하는 여정이라 정말 저렴한데서 잠만자자 라는 마인드로 예약한 호텔입니다. ^^

밤에 도착해선 짐 옮기느라 정신없어 아침에 콜택시 부르며 찍었던 로얄호텔전경입니다. 이 호텔의 장점은 크게 세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첫번째 공항에서 호텔까지 택시비 3500원으로 초초초 가까운 거리라서 제주공항근처 호텔을 찾는 분들에겐 정말 딱!입니다.  두번째는 쇼셜딜기준 33,000원으로 모텔보다 저렴한 가격을 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 세번째는 가격대비 룸이 넓은거?

객실 내부입니다. 저희는 아이들이 있어 온돌룸을 요청했는데 온돌룸에도 더블침대가 있더군요~ 침구는 바닥매트 3장, 극세사 이불 3장, 얇은 이불 3장 있었습니다. 4명이 묵고 가기에는 넉넉했던 침구량이었던 것 같습니다.

퇴실하며~

정말 잠만자고 나오며 찍은 룸샷!

문제가 많았던 욕실과 화장실. 욕조가 있어 아이들 목욕시키기에는 좋았습니다만, 수압이 약해 시원한 샤워가 어려웠습니다. 화장실 변기에는 그 전에 묵었던 사람이 버린 담배꽁초 하나가 떠 있었는데 아무리 변기 물을 내려도 수압이 약해 내려가지 않아 제가 직접 나무젓가락으로 집어 버렸네요 ^^;;


각 층 복도마다 설치되어 있는 정수기. 1층 가게에서 라면을 산 후 여기서 뜨거운 물을 받아다 먹을 수 있어용~ 제가 물을 넣고 난 후 갑자기 사람들이 물을 넣을려고 몰려와 나중에 넣은 사람은 아마도 뜨거운 물이 없어 불려 먹었을 듯... 객실 가까이에 있어 좋긴 한데 사람 몰릴 땐.... OTL...

작년 11월 11일에 춘자씨가 디제잉을 하였던 모양이네요~ 거의 마흔의 춘자씨 몸매관리 열심히 하셨네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제주 로얄호텔 숙박후기 : 장점부터 나열하면 1. 공항에서 정말 가깝다, 2. 저렴하다. 3. 가격대비 넓다. 단점은 1. 너무 노후되었다.  2. 객실이 오래된 냄새가 난다. (여기 묵으시려면 아로마 항수나 양초, 디퓨저 하나 챙기면 큰 도움될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잠깐 잠만 자는 곳으로는 가성비 좋은 곳이나 왠지 다음에는 가지 않을 것 같습니다. (후각이 좀 예민한 편이라...) 관계없으시다면 추천^^

이상 꿀팁킹의 첫 제주여행 포스팅이었습니다. 

깊은 밤 좋은 꿈 꾸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