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해장국인데 특허를 받았다고?? 특허맛 확인하고 왔습니다. 제주은희네 해장국 내돈내산 후기

아라레BR 2022. 9. 22. 08: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여름과 가을의 중간인 환절기 탓인지 뜨끈한 국물요리가 먹고 싶다는 아내를 모시고 원기를 보충하러 특허받은 해장국맛집 제주 은희네로 향했습니다.

점심시간이어서 그런지 주차장은 만차였구요~ 한자리 나서 겨우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특허받은 맛은 얼마나 맛있는지 한번 보시죠~ Go Go!!

육지로 올라온 제주음식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제주지도가 똭!! 제주느낌 물씬 나서 좋구요~

#제주은희네 밑반찬은 간단합니다. 고추와 무김치로 끝!! 밑반찬이 간결한 걸 보니 뚝배기 맛으로 승부보는 집 같습니다.

기다림도 잠시~ 순식간에 해장국과 내장탕 등장!! 뚝배기의 보글보글 끓는 모습이 생동감이 넘칩니다!!

해장국 클라스!! 뚝배기 가득 담긴 내용물보소!! 뚝배기가 조금 작다고 속으로 살짝 실망할 뻔 했는데 이건 뭐 건더기로 뚝배기 꽉꽉 눌러담은 수준입니다.

제가 주문한 내장탕!! 대파 매니아로서 수북히 올려주는 대파는 정말 사랑입니다 💕

캬~~ 가득히 올라오는 내장탕 클라스!! 지금까지 먹어본 내장탕과는 괴를 달리하네요~~ 속재료가 풍성해도 너무 풍성!!

고소한 선지도 한덩이!! 아내가 선지를 못먹는데 선지 미리 이야기하니까 빼주더라구요~ 못 드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내장탕의 핵심!! 쏠깃한 식감의 양은 특수부위 매니아라면 놓칠 수 없는 식감이죠!!

그리고 이 마성의 콩나물 어찌 이리 맛을 내는지 모르겠지만 꼬독거리는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뜨끈한 국물에 ~~ 푸짐한 양까지~~ 간만에 속 풀리는 음식이 들어오니 기분이가 너무 좋습니다.

속 시원하게 완뚝!!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계산하고 나가는데 유명연예인들도 많이 왔다갔네요~^^ 체인점이니까 모두 이 곳을 왔다가지는 않았을거지만요~^^

은희네 해장국은 당뇨병예방, 간손상예방 등으로 특허를 받았다고 하는데 다른건 몰라도 먹고나니 속 시원한 것은 인정!! 뜨끈하고 시원한 그리고 양많은 해장국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꿀팁킹의 내돈내산 인증!! 체인이라서 그런지 결제내역에는 하솔로 표기되지만 은희네 맞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