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중식 풀코스가 11,000원이라고?? 가성비의 끝판왕 일산 밍차이 내돈내산 후기!!

아라레BR 2022. 9. 20. 08: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지난 주말 아이 태권도대회 마치고 고생한 아이 칭찬도 해줄 겸 먹고 싶은 게 있냐고 물었더니 탕수육이 먹고 싶다고~ 저도 어릴 때 그랬지만 그 나이 때는 비슷한가 봐요~~ 일산 중식 맛집으로 유명한 밍차이로 go go!!

11,000원이라는 놀라운 가성비 때문에 언제나 줄 서기는 필수!! 저희는 줄서기 앱 예써를 이용해서 미리 줄을 서고 입장했습니다.

밍차이의 메인 코스 요리는 A코스와 B코스로 나뉘는데 저희는 아이의 만족을 위해 탕수육이 포함된 A코스로 주문!!

중식의 시작은 바로 요거죠?? 따뜻한 재스민 차로 몸을 데우며 시작!!

잠시 후 기본찬이 나오는데 짜샤이가 정말 많이 담겨 나왔습니다. 아이고 이거 아까워서 어쩌지?? 하고 한 입 먹었는데 헐~ 이 집 짜샤이맛집이네요~^^ 음식 나오기 전에 한 접시 클리어~

이윽고 나온 장춘권!! 원래 인당 1개씩 나오는데 아이 있다고 한 개 더 챙겨주시는 센스!! 인심이 정말 후하셔요~^^

다음 요리는 유산슬~ 돼지고기, 새우, 죽순,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건해삼!! 오랜만에 보는 건해삼에 침샘이 폭발합니다 ~

아는 맛이 무섭죠!! 꼬독꼬독 맛 좋은 해삼~^^ 이 식감 어쩔 거야~~

다음 요리 새우칠리 등장이오~~!! 언제나 그렇듯 우리에게 새우는 사랑이죠~

탱글탱글 새우가 주는 식감과 칠리소스의 콜라보레이션!! 진짜 없어서 못 먹는 별미 중의 별미!! 특히 뜨끈할 때 먹으니 더욱 맛이 좋았습니다.

 

반응형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 멘보샤, 멘보샤 4피스에 상콤한 샐러드까지 6,000원!! 이 가격 실화 맞나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바삭한 식감이 진짜 예술입니다. 가성비 진짜 최고!!

드디어 나왔네요~ 딸아이가 원했던 탕수육!! 일단 부먹으로 서빙돼서 찍먹파는 다소 실망하실 수 있겠지만서도 소스 양이 많지 않아 큰 차이가 없었어요~^^

음식은 온도죠?? 뜨거운 김 올라오는 탕수육 한 입!! 갓 나온 탕슉이라 맛도 좋아요~^^ 특히 칠리소스에 함께 찍어 먹으면 더 맛있어 지는 건 비밀~^^

공기밥은 또 무료

지금까지 이런 갓성비 풀코스는 없었다!! 이곳이 정말 #일산맛집 !! 그리고 인심맛집!!

두개만 찍었지만 실제론 세접시

요리를 맛있게 먹고 나선 식사를 해야겠죠?? 식사는 짜장과 짬뽕 선택이 가능한데 여기서 사장님에게 또 한 번 감동!! 아이 식사까지 하나 더 챙겨주시는 세심함!!

젤리는 아이 것

거기에 디저트까지 아이 몫을 또 챙겨주시네요~~ 아이 몫으로 멘보샤를 주문하긴 했지만 계속되는 서비스에 오히려 미안할 정도의 친절을 받고 왔습니다.

밥 한 끼 가격으로 평범한 날이 특별한 날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간만에 정말 잘 먹고 잘 대접받고 온 기분입니다. 가성비, 맛, 친절 어느 하나도 놓치지 않았다!! 줄 서기가 필수이지만 입장만 하면 행복해지는 곳!! 일산맛집 밍차이 강추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