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앱테크추천 무료로또 앱테크 BEST 3 !! 강력추천!

아라레BR 2023. 1. 31. 06: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들을 모아 모아 드리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당첨금이 소소함을 넘어선 즉시 현금으로 꽂아 주는 무료로또 앱테크 BEST 3를 소개드립니다. 필자가 몇 개월 해본 결과 안전하다고 판단되어 소개드리는 것이니 아~ 이런 것도 있구나 하고 재미있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우리멤버스 WON또

 

가장 처음으로 소개드리는 어플은 대한민국 4대 금융지주 중 하나죠!! 바로 우리금융지주에서 운영하는 우리멤버스입니다. 금융사에서 진행하는 것이니까 안전하겠죠? 우리멤버스에서는 매주 무료 로또인 WON또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매주 발행되는 무료로또임에도 불구하고 1등 당첨금이 무려 2,000만꿀!! 우리멤버스에서 통용되는 화폐단위는 꿀인데 1꿀은 1원과 가치가 똑같습니다. 꿀머니는 바로 현금화 가능하므로 현금이나 마찬가지인 것이죠~ 우리은행을 이용하시거나 우리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꼭 그런 게 아니어도 멤버스앱만도 가입하셔서 이용하셔도 됩니다. 

 

각 등위별 상금은 이벤트 혜택 내용을 참고하시면 되는데 이건 뭐 거의 승자독식구조네요~ 1등만 많이 받는 ^^ 일단 당첨되면 완전 대박이겠죠?  그런데 매주 하던 이벤트를 50회를 마지막으로 종료된다고 합니다. 이번이 마지막 ;; 너무 늦게 소개드렸죠? 죄송합니다. 2탄이랑 3탄에서 만회하겠습니다. 

 

발급된 로또는 내 쿠폰함에 들어가 보시면 자동으로 저장되어 있고, 당첨이 되면 알아서 꿀머니로 적립됩니다. 부디 제 포스팅 읽으시고 가입하신 분들이 당첨되게 해 주세요~  (꿀팁킹은 현재까지 당첨 없네요 ^^)

 

반응형

 

2. 금융건강앱 캐시닥 (d포인트)

 

두 번째 소개드릴 어플은 캐시닥입니다. 매주 엄청난 양의 로또번호를 발급해 주는데요~ 발급의 기준이 걸음수입니다. 즉, 만보기 앱테크도 한 발 걸친 듯한 그런 느낌?? 그럼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홈화면에서 보실 수 있듯이 오늘 걸은 걸음수를 10보로 나누어 로또를 지급합니다. 단, 저 로또함의 개수를 손으로 클릭해 줘야 로또를 보상으로 지급합니다. 클릭하지 않으면 다음날 사라져요~ ^^ 그리고  로또함을 클릭하다 보면 10번인가 정도에 팝업 광고창이 뜨는데 엑스표시를 눌러서 광고를 없애주시면 되고, 관심 있으시면 보시면 되겠죠?

워낙 많은 양의 로또가 발급되다 보니 1등 당첨자가 엄청 많이 나오는 것이 약간의 함정인데 이번 1050회 당첨자를 살펴보니 무려 21분이 1등에 당첨되셨더라고요~ 대략 50만원 정도의 당첨금을 나누어 가셨습니다. 이 어플은 잘 걷으시고, 클릭하는 걸 잊지 않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꿀팁킹은 5등과 6등만 당첨이 있기에 아직 꿀을 빨지 못하였습니다. ) 혹시나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UVCRH 꼭 입력해 주시면 감사감사~

 

캐시닥 - 매일 리워드 주는 건강관리 앱 (cashdoc.me)

 

캐시닥

매일 리워드가 쌓이는 건강관리 앱 캐시닥

cashdoc.me

3. 로또와 주식의 콜라보레이션 어니언

 

예전에 신개념 래플앱으로도 한번 소개드렸던 어플인데  매주 주식의 등락폭으로 1~6순위 정하여 로또 당첨금을 지급하는 어플입니다. 과거 한국투자증권과 광고위탁을 맺고 어플을 개발하였는데 현재는 개발사에서 단독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단 당첨금은 위의 앱들에 비해 소소합니다만, 이 앱의 특장점이 있습니다. 바로 1등, 2등 등 고위 당첨자가 나오지 않으면 아랫순위 당첨자가 그 금액을 가져가기 때문에 4등만 되어도 로또 4등을 맞는 듯한 금액을 수령하실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은근히 어렵습니다. 걍 저는 자동으로 도전~~!!

 

주식로또 이외에도 내가 선택한 종목의 수익률 의한 로또 폴리오 랭킹에 의한 상금도 지급하는데 100위 안에 들면 상금과 힘레이스에 사용되는 불꽃힘을 보상으로 받게 됩니다.  힘레이스에서도 매주 100위 안에 드면 주식으로 보상을 받게 되니 꽤 쏠쏠해요~ ^^ 전 이번주 수익률 26위를 기록하여 대략 9,000원 정도의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오랜만에 꿀~!! 그런데  로또폴리오 1등보단 주식로또 4, 5등이 더 상금을 많이 받는 경우가 많아요~ 당첨 상금은 증권계좌로 출금이 가능하구요~

 

마지막 이 어플의 하이라이트 주식 래플~ 매 시간마다 주식에 래플응모를 하고 당첨되면 제 증권계좌로 실제 당첨주식이 들어오는데 꿀팁킹은 10만원 상당의 주식도 당첨이 된 적이 있습니다. ^^ 2000원짜리 주식부터 10만원까지 꽤 많이 받았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입 소문이 많이 나서 예전만큼 래플 당첨의 빈도가 줄었지만 아직까지도 상당히 당첨확률이 좋습니다. 응모하시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력추천 드립니다. (가입하시려거든 하기링크로~ ^^ 요즘에 친구 가입시키면 힘레이싱 힘을 5개 주더라구요~ 순위권이 높으면 좋은 주식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

 

https://earnion.page.link/EeyA

 

[어니언] 주식으로 주머니 채워보세요

부자아빠들 님의 초대 수락하고 어니언 시작하기!

earnion.page.link

 

 

이상으로 꿀팁킹이 직접 해본 무료로또 BEST 3를 소개드렸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득템운을 기원하면서 이번 포스팅 마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