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피자까지 맛있으면 어떻해~~ 가성비 피자맛집 빽보이피자 !!

아라레BR 2023. 3. 2. 08: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어??  여기 볼카츠 팔던 곳인데?? 장사 좀 되는 것 같던데 왠 피자집이?? 알고보니 볼카츠와 피자를 함께 파는 매장으로 바뀐것이었습니다.

백종원 아저씨 피자집이 우리동네에는 언제 생기나 했더니 이제야 정식오픈 하였네요~^^ 드디어 먹어보는구나~ 무야호!!

빽보이피자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예상소요시간을 카톡으로 안내해주고 피자가 완성되면 카톡으로 알람이 오니까 매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다른 볼일을 볼 수가 있어 편리했어요~

처음먹어보니까 단촐하게 레귤러를 주문했어요~ 음료는 미포함이고 오이피클은 1개 기본 제공입니다.

함박웃음 짓는 백사장님~ 피자도 맛있어서 저도 웃음이 나면 좋겠습니다. 자~ 드디어 기대하던 피자개봉!! 시작합니다!!

오홋!! 제가 피자를 오랫동안 먹지 않았나 봅니다. 못보던 신박한 모습의 피자 고정장치가??  ㅎㅎ 이거 특허 받았겠다란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해두니 피자가 전혀 쏠릴리 없겠습니다.

주문한 피자는 슈퍼백보이 레귤러 싸이즈 피자인데 치즈나 토핑 추가 없는 진짜 기본중의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작지만 내용도 실하고 바삭하게 잘 구워졌더라구요~

따뜻할 때 먹어야 더 맛있으니까 집으로 얼른 가져와 흡입흡입!! 오호~ 이거 생각보다 괜찮은데요?? 아이들이랑 2조각씩 간식으로 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피클은 직접 만드는 곳 아니면 어디서나 맛이 대동소이 하니까 맛평가는 패스하겠습니다.  : )

한 조각은 그냥 먹어보고 한 조각은 집에 있는 피자치즈를 녹여서 먹어봤는데 더 맛있네요~ 역시 치즈는 언제나 옳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꿀팁킹의 영수증  인증타임~!! 두사람 기준으로 14,000원이면 나름 가성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한번씩 드셔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