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짬짜면의 상식을 깨어버린 줄포 남경반점 내돈내산 후기

아라레BR 2023. 3. 19. 23: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지난주 부안여행 중 아주 특별한 경험을 하였던 중식당 후기입니다. 자 그럼 함께 떠나볼까요~~!!

부안 토박이 지인에게 추천받았던 남경반점!!  이곳에 가면 꼭 짬짜면을 먹어보라고 당부에 당부를 하는 통에 이번에 미션(?)을 수행해 보았습니다.

줄포 남경반점 메뉴판!! 메뉴판에 인기메뉴가 표기되어있는데 역시 짬짜면도 속해 있네요~    아내도 함께 왔으면 국밥도 함께 먹어보는 건데 아쉬웠습니다.

잠시 기다림 끝에 아들과 함께 먹을 짬짜면과 짜장면 등장이오~~!! 특이한 건 밑반찬이 정말 한가득!! 단무지와 양파 정말 많이 주시더라구요~^^

 

짜장면 매니아 아들은 항상 짜장면으로 정해져 있는데 짜장면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답니다.

아들의 동의를 힘겹게(?) 구하고 한 젓가락 해보았는데 짜장면은 일반적으로 먹을 수 있는 짜장맛입니다 ^^

자~ 다음은 이 지역의 명물 짬짜면 시식타임!! 여기서 일반적인 짬짜면을 생각하셨다면 경기도 오산!! ^^ 우리의 상식을 깨는 음식이 나왔습니다 ~ 비주얼은 볶음짬뽕인데 볶음짬뽕은 별도 메뉴가 있으니 그 맛이 참 궁금해 집니다.

자 드디어 시식!! 붉은빛 소스에 면을 촵촵촵 비벼준 후 한 볼테기 흡입해보니  오오오~~ 제가 아주 좋아하는 물짜장맛이 납니다!! 거기에 매콤함이 살짝 더해진 맛!! 맛있어요!!

짬짜면 목이버섯
짬짜면 오징어
짬짜면 새우

기성품  재료이지만 해물양도 풍부하고 맛도 있어 젓가락질을 쉼 없이 했답니다. 참!! 매콤함은 처음에만 잠깐 있을 뿐 먹다 보면 전혀 맵지 않더라구요.

먹으면서 왜 이게 짬짜면일까?? 계속 의문이 들었는데 국물 속에 비밀이 있었습니다. 국물 안에 검은 알갱이 보이시나요?? 이게 바로 짜장 고명이더라구요~ 그래서 짬짜면!! 근데 이게 맛을 해치지 않고 묘하게 잘 어울렸습니다. 특이한 중식을 먹어보고픈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밥 먹는 동안 모든 테이블에서 짬짜면 하나씩은 꼭 시키시던데 왜 이곳이 동네 맛집인지 알겠더라구요~ 맛있게 먹은 영수증 인증하면서 오늘 포스팅 마칩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