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혜자로운집밥 오징어불고기 내돈내산 후기

아라레BR 2023. 3. 23. 23: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지난주 병원에 다녀오는 길에 밥때를 놓쳐 핫바나 하나 먹을까? 하는 생각에 편의점에 들렀는데 요즘 핫하다는 혜자집밥 도시락을 발견!!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었던 오징어불고기 도시락!! 과연 어떤 맛일지 지금 바로 시식 들어갑니다.

고명으로 들어있던 고소한 참기름!! 집에서 먹을 땐 몰랐는데 밖에서 먹으니까 고소한 향기가 정말 넓게 퍼지더라고요~ 나물에 살포시 뿌려서 무쳐 먹으면 정말 이것이 신의 한 수!!

혜자도시락 풀샷!! 보기만 해도 혜자스럽죠!! 오징어와 불고기만으로도 반찬이 미쳤는데 직장인 베스트 반찬인 달걀 프라이까지!! 이 구성에 4,900원 실화 맞나요??

그리고 이 계란프라이 디테일에 정말 놀랐던 게  이 반숙의 느낌을 어떻게 이렇게 잘 살렸는지~ 편의점 도시락에서 촉촉한 반숙 프라이를 먹을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달달한 불고기와 흑미밥 너무 잘 어울렸고요~ 수저가 없어서 팍팍 비벼먹지 못한 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오징어볶음 맛집에서 먹는 그런 식감은 지니지 못했지만 뭐 이 정도면 나름 훌륭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1만원, 1만2천원 정도 하는 음식하고 4,900원짜리 도시락과 비교하는 것 자체가 말도 안 되지만 정말 가성비, 가심비로는 혜자도시락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전 담에도 혼자 먹을 일이 있으면 또 먹을 의향 있습니다. 단, 수저제공을 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